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콜라나무 Sep 27. 2023

벙어리

2023.9.27.(수)

나는 벙어리요

언어를 잃은

마음을 버린

초점을 상실한


나는 벙어리요

세상을 외면한

구석에 웅크린

슬픔에 잠긴


나는 벙어리요

냄새를 모르는

맛을 느끼지 못한

멍한 머리를 가진


나는 벙어리요

표정이 없는

움직임이 더딘

한숨이 많은


나는 벙어리요

괜찮아요

행복은 다시 와요

그대에게.







매거진의 이전글 50대 부부의 낭만 대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