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루카미노
시바견 루카와 함께 걷는 길을 기록합니다. 2024년 5월, 세 번째 산티아고 순례길을 마쳤습니다.
팔로우
글짓는 사진장이
여행작가 겸 사진장이. https://m.blog.naver.com/bakilhong66
팔로우
옹기종기
안녕하세요. 옹기종기의 브런치입니다. 직장생활과 공무원 생활에 대해 글을 씁니다. :D
팔로우
김유성
이탈리아에서의 생활을 고소한 글로 풀어 적습니다.
팔로우
손서영
영국에서 동물복지를 공부하고온 수의사입니다. 네이버페이지:시골에서 유기견과 함께 사는 수의사입니다. https://band.us/@mangihappy
팔로우
안나
삶의 반짝거리는 순간들을 기억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일상안에 숨어있는 선물을 놓치지 않기 위해 문장을 짓습니다. 글쓰기는 일상을 대하는 예의입니다.
팔로우
오서리
글 쓰는 디자이너
팔로우
Bong
창의적이고, 아름답고, 감성적이고, Fun 한 것들
팔로우
홍수지
19살 고양이, 앙꼬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파이와 비비 이야기는 '개를 안다고 생각했는데' 를 참고하세요.
팔로우
약산진달래
엄마의 품 같은 섬마을, 자연이 주는 치유와 회복의 시간을 나누기 원합니다.
팔로우
Summer Breeze
12살 된 강아지의 가족이자 일의 의미를 고민하는 노무사입니다. 기분 좋은 바람에 땀을 말리듯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글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노인영
미술과 과학사를 중심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인문학 지식을 버무려 이 다음에 아이들이 읽을 내 일기처럼 글을 올립니다. 여러분의 영혼에도 작은 울림이 있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연서
무해한 공간
팔로우
윤끼
길에서 온 강아지 푸코, 고양이 두부와 함께 나무를 품고 그리며 쓰고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담Adam
섬에 삽니다.
팔로우
파랑
좋아하는게 많은 사람.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