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68명
-
예쁨
예쁘다는 말은 언제 들어도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합니다. 미움 받을 용기는 없어요. 예쁨 받고 싶은 작가, <안 예쁨> 입니다.
-
너울
때로는 평범한, 때로는 기적같은 우리 일상을 글에 담아 조금은 더 특별하게 기억될 순간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작은 순간들이 모여 우리의 이야기가 되는 여정에 함께 해 주세요~^^
-
이숙자
오랜 동안 차 생활, 자수 강의를 해 왔고 책 읽고 글쓰기를 좋아 합니다. 티 마스터라는 직함을 가지고 있으며 노년의 삶에 글쓰기를 통한마음의 여행을 하고자 합니다.
-
도담도담
도담도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살아가다 삶의 방향을 잃었을 때 글을 보며 함께 울고 웃으며 공감하는 그리고 때로는 쉬었다 가는 나무그늘 같은 공간이고 싶습니다.
-
모니카
보이지 않게 물속 깊숙히 가라앉아 침잠할 수 있는 사람을 부러워 하는 현직 국문과 출신 학원 영어 교사.
-
리카르도
연세대에서 철학을 공부했고 록밴드 기타리스트 수학강사 논술강사를 거쳐 작가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페키니즈 덕후. INTJ. 멘사회원. 페스코 베지테리언. 가톨릭 명동성당 3545+
-
옥상평상
한 여름밤, 평상에 누워 하늘을 마주하던 추억을 기억합니다.
잡식성 크리에이터를 지항하며
쉽게 읽히지만 경박하지 않고 논리적이지만 따스함이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
kaychang 강연아
인도생활 20년이 넘었네요. 인도 국제 학교의 공식 컨설턴트이고 원예, 친구, 건강, 요리, 아트 등 관심사가 많습니다. 인도 생활의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
아헤브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 유산 남기는 생을 모토로 삽니다 아프리카, 미국,대만,중국,캐나다 일본,캄보디아,태국을 여행하였고 코딩,독서,자연여행 그림 신앙에 집중합니다 Jesu Juva
-
킴 소여
고전을 사랑해서 고전이 되고싶은 꿈을 갖고있습니다만..
퇴사 후 네가족이 제주로 도주해 톰 소여처럼 자연, 낭만, 도전을 즐기는 '킴 소여의 모험'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