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6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The Story of
Future Writer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6
명
김덕영
다큐멘터리 영화감독 & 작가, 글쓰기와 인문학 강연을 하며 낯선 곳에서 삶의 가치를 찾고 있다.
구독
정용호
‘미남’입니다. 아닐 미(未) 자를 쓰죠. 글을 잘 쓰지 못합니다. 그런데도 잘도 쓰죠. 부족하기에 씁니다. 풍족했다면 쓰지 못할 것입니다. 다행히 전 미남. 언제나 미남입니다.
구독
PUBLY
커리어 문제를 기술로 혁신하는 퍼블리에 합류하세요 🚀 커리어리-멤버십-위하이어의 모든 소식을 전하는 퍼블리 위키를 구독하고, 생생한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세요!
구독
바람
분주한 일상 속 잊고 있던 나를 찾아보려 합니다. 일상의 소소한 일들을 글로 담고 싶습니다. 책을 읽은 감상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구독
늦깎이
신문사에서 얼추 15년 간 기자 생활을 하고 현재는 B2B 스타트업에서 콘텐츠 만드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쓰겠습니다.
구독
심영구
기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일과 취미의 경계에서 책을 읽습니다.
구독
졸쪼
책이나 실컷 읽어보자는 생각으로 출판사에 입사, 9년간 책을 만들었다. 김하나 작가님의 《힘 빼기의 기술》 외 다수의 책이 9년간의 결실이다. 《에세이를 써보고 싶으세요?》를 썼다
구독
글 쓰는 한량
20년차 방송작가, 글쓰기선생님, 문해력연구가, 책과 글 다양한 매체로 사람의 감정과 생각, 마음을 읽기 위해 매일 읽고 쓰고 걷는 사람
구독
윤영돈 코치
윤코치연구소/문학박사/전문코치/ 단국대 초빙교수[채용트렌드 2020][기획서 마스터][보고서 마스터][글쓰기 신공][독습] 외 다수
구독
조선여인
시집살이는 특별한 결혼 이야기가 될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시집살이는 특별하지 않았습니다. 그저 가족이 되기 위한 하나의 과정이었죠. 그래서 이제 가족 이야기를 씁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