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등대 Jun 27. 2022

기도:

촬영을 나가기 전

촬영을 하러 가기 전에 기도를 한다.

오늘은 나의 기도문을 공유하며 마친다.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에 감사함을 잃어버리지 않겠다. 

내가 가진 사진에 대한 고정관념을 잠시 내려놓겠다. 

결과물에 집착하지 않고 오로지 공간과 하나가 되어 느끼고 음미하며 셔터를 누르겠다.

 그렇게 나는 하나의 악기가 되겠다. 

공간이 주는 느낌에 공명하며 전율하고 온 몸으로 만끽하겠다. 

온통 세상에 그 공간과 나만 있는 것처럼 모든 잡념을 비워내겠다. 

그렇게 나는 사진에서 나를 지워내겠다. 

나를 자랑하고 싶은 욕구, 사진에 대한 관념 모두 내려놓겠다.

 그렇게 완전한 몰입 속에서 촬영을 하겠다.

 또 한번의 창조를 할 수 있는 지금, 감사함으로 나를 채운다.



작가의 이전글 반성문 :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