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by 김선우 Feb 13. 2022

바하마 크루즈

떠 다니는 섬, 크루즈 이야기

바하마 크루즈 Bahamas Cruises


바하마 크루즈는 카리브해의 역사와 문화 중심지 이면서 태양과 바다를 찾는 여행자의 휴식처로 알려진 바하마의 수도 나소와 크루즈 선사들이 소유한 프라이빗 아일랜드로 항해하는 여정을 선사한다.


바하마는 크루즈 관광객과 항차 대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크루즈 여행의 목적지로 유명하다. 플로리다 해안에서 불과 80킬로미터 떨어져 있는 근접성 장점으로 짧은 일정의 크루즈 상품이 제공되는 바하마 크루즈는 특히 젊은 연령층 및 어린 아이가 있는 가족이 선호하는 크루즈 노선 가운데 하나이다. 가장 대중적이면서 인기 크루즈 상품은 금요일 오후에 출발하여 월요일 이른 오전에 하선하는 3박 4일 일정과 월요일에 출발하여 금요일에 하선하는 4박 5일 일정이다.


바하마 크루즈의 대표 기항지는 파라다이스 섬으로 알려져 있으며 전설의 리조트 아틀란티스가 있는 바하마 나소와 크루즈 선사들이 무인도 섬을 전용 크루즈 기항지로 탈바꿈시킨 카니발 크루즈의 하프문 케이,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라인의 코코케이, 디즈니 크루즈의 캐스트 어웨이 케이, NCL 라인의 그레이트 스터럽 케이, 버진 보이지의 비치클럽 비미니 프라이빗 아일랜드이다.



바하마로 떠나는 크루즈는 플로리다주의 마이애미, 포트로더데일, 포트캐너브럴 탬파와 뉴욕 및 볼티모어 모항에서 연중 4계절 운항되고 있다.



     크루즈 시즌: 연중 4계절   

     크루즈 일정: 2박에서 8박   

     크루즈 라인: Carnival, Celebrity, Costa, Disney, Holland America, NCL, Royal Caribbean, Virgin. (2022년과 2023년 선사별 노선 기준)   


이전 04화 남부 카리브해 크루즈
brunch book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랜선 크루즈 여행 - 북미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