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37명
-
느낀표
10대에 홍해 바다에서 죽을 뻔한 경험을 하고, 20대엔 세계일주를 하며 '경험을 통한 성장'에 눈떴습니다. 지금은 마케터로 일하며 커리어, 생산성, 성장 경험을 기록합니다.
-
피아비키
비즈니스 전략 컨설턴트이자 미디어/콘텐츠 전문가. 미디어, 마케팅, 이커머스, IT 그리고 일상의 단상을 씁니다. 출간제의 환영! (원고/강의 문의 - jhwhjn@gmail)
-
김도영
네이버에서 브랜드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무엇인가를 '기획'하는 사람의 시선으로 보고, 씁니다. 제 얘기도 하고 다른 사람의 얘기도 합니다.
-
신영웅
툭 하면 쉬는 일중독자. 대기업에서 언론홍보를, 스타트업에서 퍼포먼스 마케팅을, 공공 기관에서 정책 브랜딩을, 선거 캠프에서 퍼스널 브랜딩을, 이제는 제주에서 모자 만드는 마케터
-
우현수
20년간 브랜드 기획과 디자인을 해왔습니다. 그간의 경험과 배움을 바탕으로 브랜딩과 디자인이라는 두개의 렌즈를 통해 바라본 사물과 사람 그리고 세상 이야기를 나누고자합니다.
-
브랜드보이
'팔리는 브랜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하는 유튜버이자 강사, 작가. 광고회사 TBWA, 이노션을 거쳐 토스의 브랜드 마케터로 일했다.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를 출간했다.
-
SUSKI
IT기업 브랜드 마케터입니다. 저서로는 [유튜브 마케팅 인사이트] 등이 있고, [EBS 비즈니스 리뷰]에서 방송 강연을 했습니다. 재미있는 글로 영감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
룬아
브랜드텔러. <취향집> 저자. 브랜드 콘텐츠 스튜디오 ‘더콤마에이’와 인터뷰 채널 ‘마요네즈매거진’을 운영하고 있다.
-
브랜드 기획자 김도환
주목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주목받지 않는 자리에서 일합니다 / 큐앤컴퍼니 대표 파트너.
-
브랜드 만드는 남자
세상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