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초민 May 27. 2023

지하

해가 돈을 달래서

지하에 나는 숨었고

돈도 내가 찾을까 숨었다

해를 실컷 볼 수 있을 때까지

지하에 내가 숨는다


해가 돈을 달래서

지하에 나는 숨었고

해도 내가 찾을까  숨었다

오늘은 너도 나도 똑같은지

저 위에서 비가 내린다



© James Day, 출처 Unsplash


매거진의 이전글 줄다리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