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Ah 3편 : 브랜드 쇼케이스 디자인
OOAh pick(우아픽)은 OOAh luxe(우아럭스)에 입점되어 있는 다양한 브랜드 중 엄선하여 pick 한 브랜드들만 소개하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입니다.
뿐만 아니라, 11번가에서 pick한 감도 높은 브랜드 편집숍인 Brand pick(브랜드픽)까지 확장하여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첫번째 OOAh 브랜딩 디자인, 두번째 OOAh luxe(우아럭스) 플랫폼 디자인에 이어
OOAh pick / Brand pick (우아픽/브랜드픽) 디자인이 진행된 과정을 소개합니다.
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를 새로운 형태로 경험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브랜드의 스토리나 브랜딩에 포커스를 맞추어 OOAh pick/Brand pick(우아픽/브랜드픽)에서
엄선하여 pick한 브랜드만 제공하여,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
기존에 보여지지 않았던 컨텐츠인 숏폼 형태의 영상 및 고퀄리티 화보로 브랜드 및 상품을 소개하며,
보는 즐거움이 있는 커머스 형태의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
우아한 취향의 모든 것, 다양한 브랜드의 숏폼 영상 쇼케이스.
단순한 브랜드 소개가 아닌
보는 즐거움이 있는 커머스 형태의 서비스
가격이나 할인만을 내세우는 것이 아닌, 국내 외 이슈라이징 브랜드의 감각적인 영상과 브랜드 스토리를
제공하여 콘텐츠가 중심인 매거진을 보는 느낌을 제공하는 쇼케이스로 가치관과 취향을 기반으로 소비를
이끌어냅니다.
OOAh pick/Brand pick(우아픽/브랜드픽) 의 대표 화면을 소개합니다.
OOAh pick과 Brand pick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영상 콘텐츠의 정보를 고객이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도록
디자인을 진행했습니다.
감각적인 영상 콘텐츠의 자연스러운 전환을 통해 고객에게 매끄러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소비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각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콘텐츠를 모션과 함께 다양한 레이아웃으로 제공하여,
지루하지 않게 콘텐츠를 소비하며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OOAh pick/Brand pick(우아픽/브랜드픽) 메인에서 발견한 경험을 서브 페이지에서도
일관되게 이어할 수 있도록 기존 서브 페이지와 차별화된 UI로 제공하였습니다.
11번가 메인에서도 OOAh 플랫폼으로 진입할 수 있는 게이트웨이 모듈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브랜드의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pick 서비스로의 진입을 유도합니다.
OOAh pick(우아픽) 서비스에 맞는 모션을 제공하고, Brand pick(브랜드픽)에도 확장시켜 일관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OOAh 브랜드 키비주얼 원칙을 확장시켜, OOAh pick(우아픽)의 BI 인터랙션을 제작하였습니다.
브랜드 상세 페이지 첫 진입 시, 스크롤 다운에 대한 코치마크를 제공하여
행동을 유도하고,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1번가 메인의 다양한 모듈 중 영상 컨텐츠의 주목도를 높이고, 재생되는 브랜드 영상과 맞물려
버튼 인터렉션을 추가하여 OOAh 서비스로 진입을 유도합니다.
기존 11번가와의 사용자 환경과 완전히 차별화된 UI를 통해 각 브랜드가 이야기하고 싶은 스토리와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매주 업데이트 되는 OOAh pick(우아픽), Brand pick(브랜드픽)의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를 기대해주세요!
OOAh의 브랜드 스토리부터 명품 브랜드를 소개하는 럭셔리 부띠끄 OOAh luxe 플랫폼과
핫한 브랜드를 pick 해서 선보이는 OOAh pick, 더 나아가 11번가에서 pick한 Brand pick 까지.
11번가의 신규 서비스를 통해 더욱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즐겨보세요!
럭셔리 부띠끄 | OOAh luxe 바로가기 >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 OOAh pick 바로가기 >
11번가 브랜드 편집숍 | Brand pick 바로가기 >
* OOAh luxe와 OOAh pick/Brand pick 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OOAh 브랜드 스토리와 OOAh luxe 플랫폼 디자인 스토리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