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투투 Jan 01. 2024

목각인형

다 이해하니까요

-나는 이름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나를 향해 다가오는 손길이

내 마음을 꼴지어가는 손길이

항상 완벽한 사랑이 아니더라도 좋아요


어쨌든 지금 이 순간만큼은

내가 당신의 모든 것을 차지하잖아요


당신이 나를 조각하고

나를 꼴지어가는 이 순간만큼은


당신의 부드러운 손길

내게 집중하는 두 눈

이리저리 내 모든 모습을

담으며 흡족해하는 그 미소


지금 이 순간만큼은,

당신의 모든 것을 내가 차지하잖아요.


그러니 나는 이름이 없어도 좋아요

어쩌다 한번 찾아줘도 좋아요

나의 이름이 뭐가 중요할까요

당신이 나를 찾아주고

내게 애착을 가져준다는 것이 중요하지


어찌 사랑이 육체에만 귀속되나요

어찌 사랑이 육체로만 행해지나요

내 마음은 이미 당신의 모든 것을

포용하고 수용하는데


그러니 괜찮습니다.

다 이해하고 이해합니다.

당신은 나를 부르고 싶은 대로 부르고

원할 때만 찾아도 돼요.


모두 이해하니까, 다 이해하니까.

매거진의 이전글 벅차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