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9
명
닫기
팔로잉
189
명
뚜벅초
내가 읽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미리쓰는미리
6살 세쌍둥이를 키우는 언어치료사입니다. 선천성심장병이 무색할 만큼 건강하게 자라 한번에 세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전투육아 중입니다.
팔로우
라비니야
글도 마음도 완성되어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Mobiinside
실무자들을 위한 콘텐츠 플랫폼! 업계를 선도하는 인사이트와 시장을 읽는 눈, 모비인사이드
팔로우
카카오 정책산업 연구
카카오의 정책 및 산업 연구 결과를 공유하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TAYFOLIO 스테이폴리오
머무름 만으로도 여행이 되는 파인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믿을 수 있는 숙소 예약은 스테이폴리오에서.
팔로우
OncoAzim
<잃었지만 잊지 않은 것들> <의사들은 왜 그래> <3분진료공장의 세계>를 썼습니다. 한 대학병원의 종양내과에서 일합니다. 언젠가는 웃기는 책과 만화책을 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최석재 응급의학과 전문의
응급의학과 전문의 최석재 / 유튜브 건방진닥터스 채널 / 유퀴즈 슬의생편 에피소드 재벌 책 [몸이 보내는 마지막 신호들 30] / 책 [우리 아이 응급 주치의]
팔로우
이상현
<뇌를 들여다보니 마음이 보이네>라는 괜한 책을 써서 귀한 나무 없앴다고 숲에게 혼나고 있는 가정의입니다.
팔로우
최삼숙
평소엔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글을 씁니다. 이번엔 나의 이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나를 위로하기 위하여.
팔로우
기신
작가, 변호사. 기신의 브런치입니다. 이야기의 힘을 믿습니다. 이야기가 세상을 구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도 이야기를 만듭니다.
팔로우
협상가 류재언변호사
벤처캐피탈 그래비티벤처스의 공동창업자이며, 법무법인 어센던트율본의 변호사입니다. MBA에서 협상학을 가르치고, <협상 바이블>과 <대화의 밀도>의 저자입니다.
팔로우
보듬
하루의 반은 학교에서, 하루의 반은 집에서 보내며 언제나 바다를 갈망하는 이
팔로우
정혜영
내리 8년 2학년 담임 교사. 교직 20년 이상 초등 교사. 2학년 아이처럼 자주 웃고, 말하고 생각합니다. 평생 배움에 목말라 오늘도 함께 한 것, 배운 것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다온
생의 마지막 순간이 찾아온다면 감격에 젖어 I did it my way~를 열창하고 싶습니다. 그 패기를 향한 이런저런 여정들을 최대한 사랑해볼 것입니다.
팔로우
딥마고
n개의 삶을 꿈꾸는 자. 영상콘텐츠 크리에이터. 비디오그래퍼. 취미사진가. 컬러 덕후. 초보 에세이스트. 이미지와 문장과 향기를 수집하는 사람. 서툰 엄마, 서툰 배우자.
팔로우
서성우
다큐멘터리스트였던 예능PD
팔로우
한상호
몇 개의 다큐멘터리와 몇 개의 애니메이션 장편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책과 소품들로 둘러싸인 집에서 큰 고양이 한 놈과 작은 금붕어 한 마리와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예랑
벤처캐피털리스트로 새출발하는 前 경제신문 기자 출신 문송녀의 일상과 통찰, 그리고 실수
팔로우
하추리
기자, 도쿄 특파원, 에디터...경험과 고민을 정돈하여 사건, 일본, 저널리즘의 '이면'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