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프레즌트 Nov 16. 2022

이번 주엔 책 읽기에 집중!

필사 모임, 원서 읽기 모임, 수납정리 모임 마무리 시기.

이번 주 읽는 책들. 


수납정리 배움 10 주 과정. 과제 3가지, 봉사 및 필기시험이 마무리되었다. 추후 봉사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라고 한다.

강의 날짜와 겹치지 않으면 봉사를 하면 좋겠다.


원서 읽기도 이번 주까지 5주 과정 마무리

다음 원서 읽기 전까지는 잠시 쉰다.

필사 6주 과정도 이번 주까지.

내년에도 있을 예정이라고 한다.


스몰스텝답게 일상의 아주 짧은 시간만

기억하고 실행 하는 거여서 부담은 없었다.

모두 함께하는 작은 모임이라 지속할 수 있었다.

정이 끝나면 숨을 고르고

다시 열정을 가질 여유가 생겨 좋다.


다음 주 강의로 올해 일정은 마무리라서

시간 여유도 많아졌다. 또 있을지 모르지만

현재로선..


책 읽기에 집중할 수 있을 것 같다.

좋아하는 예능 프로그램 두 가지도

끝났다. 시 참여해야지.

한 달에 한번이니까..

선생님들도 보고싶다.


(동안 독서고전 모임에 잘 참여하지

못했는데 어려워도 조금씩 읽고 있다.)



남은 한 달 반...

잘 마무리하고 싶다.


#책읽기 #연말 #마무리 #배움


https://brunch.co.kr/@129ba566e8e14a7/299



매거진의 이전글 주말 열띤 식탁 대화- 우리 가족의 놀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