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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의 성장이
곧 우리의 성장이에요

하업트 브랜드 매니저 -김강민 시스터-


“Interview Question”


1. 강민 시스터님은 브랜드를 담는 브랜드 HA(U)PT에서 어떤 역할을 하고 계시는지 간단한 소개 부탁드릴게요.

안녕하세요, 하업트 브랜드 매니저 김강민입니다. 브랜드 매니저로서 클라이언트의 톤 앤 매너를 유지하기 위한 관리와 고객 서비스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특히, 고객 서비스의 경우 “부담 없는 친절”을 어떻게 제공해 드릴 수 있을지 늘 고민하고 있어요. 저를 포함한 구성원 누구나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톤, 볼륨, 어감, 어투 등 보다 세부적인 가이드까지 빌드 업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와 고객 간의 긍정적인 접점을 이루어내는 것이 저의 주요 책임입니다. 



2. HA(U)PT가 추구하는 <브랜드를 위한 팝업 쇼룸>이라는 개념이 굉장히 특별하게 느껴지는데요.

HA(U)PT는 어떤 가치를 담고 있는 브랜드인지 소개해 주시겠어요? 

하업트가 추구하는 가치는 “브랜드와 고객 간의 유의미한 매개체"를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톤 앤 매너는 제각기 다릅니다. 그에 따라, 단순히 공간을 대관해 주는 시스템이 아닌, 진정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니즈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그에 상응할 수 있는 해결책을 어떻게 매력적으로 풀어낼지 연구하는 것이 저희의 일입니다.



3. HA(U)PT의 첫 번째 브랜드로 시스올로지가 함께하게 되었는데요. 여러 브랜드 중에서 시스올로지가 처음으로 같이 하게 된 이유가 있을까요? 

하업트가 찾고 있는 첫 번째 브랜드는 “매력 있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 브랜드”였습니다. 특히 실질적인 경험에 대한 니즈가 중요한 향을 다루는 브랜드에게 가치 있는 존재가 되어주고 싶었어요. 그렇게 리서치를 행하던 중 브랜드 시스올로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시스올로지는 각 제품마다 스토리를 입혀 고객에게 인상 깊은 경험을 제공해 주는 브랜드였어요. 하업트가 고객과 브랜드 사이의 매개체 역할을 수행하기 충분히 매력적일 수 있겠다고 판단하여 함께하였습니다.



4. 오랜 기간 준비하신 공간을 첫 런칭하면서 여러가지 생각이 들 것 같아요. <하업트>를 시작하면서 최근 가장 집중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해요.

하업트 단체 모두가 가장 집중하는 것은, 입점 브랜드(클라이언트)와의 신뢰입니다. 브랜드의 최전방에 위치하는 것이 바로 오프라인 쇼룸이라고 생각됩니다. 그에 따라, 어떻게 고객에게 클라이언트의 매력을 부담스럽지 않게 잘 전달할 수 있을지 늘 연구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하업트를 믿고 함께해 준 첫 번째 클라이언트 시스올로지와의 협업을 통해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집중할 예정입니다.



5. 깊은 생각을 정리할 때 찾는 강민 시스터만의 특별한 공간이 있을까요?  

방 안에서 깊은 생각을 정리하곤 합니다. 외부에서 받은 스트레스나 어지러운 생각들을 고요하고 편안하게 침대에 누워 정리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긍정적인 생각들로 이어집니다. 그때 침구의 익숙하고 포근한 향이, 온전히 쉴 수 있는 나의 공간이라는 느낌을 주어 더욱 편안한 행복감을 느낍니다. 



6. HA(U)PT에서 타협하지 않고 지켜나갈 가치는 무엇인가요?  

하업트를 방문해 주는 고객에게 주체적인 경험을 제공해 드림과 동시에, 함께하는 입점 브랜드 성장의 발판이 되어줄 수 있는 존재가 되는 것입니다. 무엇보다 그런 가치를 지키기 위해서는 저를 포함한 모든 구성원이 지닌 강점을 잘 풀어내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그만큼 하업트와 동시에 저희 또한 성장할 수 있는 선진적인 문화를 만들어 나갈 예정입니다.





하업트 브랜드매니저 김강민 시스터처럼

본인이 지키고자 하는 ‘가치’가 있으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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