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7
명
닫기
팔로잉
47
명
강나루
희귀 난치 질환 위에 더한 희귀 난치 질환 선고와 투병... 이일에 얽힌 여러 가지 이야기와 그것들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나의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다정한계절
30살, 결혼한 지 1년만에 CRPS 환자가 된 여자입니다. 저에게도 다정한 계절이 찾아올까요?
팔로우
뉴욕댁
한국에서 막을 내린 인생 1막. 이젠 이국 땅을 배경으로 하는 내 인생 제 2막 이야기를 담습니다. 글이 좋아 기자를 꿈꿨고, 언론사와 방송사에서 근무했습니다.
팔로우
이제 봄
돌보는 사람이 오래 앓아온 마음 — 동네 의원 원장 의사의 30년 기분부전증, 우울증과 정신분석 치료기
팔로우
엄서영
불행한 가정에서 자라는 동안 퍽 외로웠는데요, 이 글을 통해 누군가는 덜 외롭기를 바라며 씁니다.
팔로우
니나맘
초등 딸을 키우는 엄마입니다. 한부모 가정 단칸방에서 사교육 없이 서울대에 진학한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의 '공부'와 '삶'에 대한 기준을 고민하고 글로 공유하려 합니다.
팔로우
온호류
읽는 분들 마음에 '따듯하고 좋은것'이 남기를 바랍니다. 이혼 후 따수운 털북숭이 '경태'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애기곰
쌍둥이를 키우며 백수 남편 10년 부양기를 씁니다. 끝까지 사랑하는 법을 연구 합니다.
팔로우
송나영
송나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Light Life
일상이 무거울 때 만나는 정신과 의사의 가벼운 심리 이야기
팔로우
뉴로그림
읽고 쓰고 그립니다. 신경과 전문의로 일하다가 현재는 쉬면서 미국 코네티컷 거주 중입니다.
팔로우
여행에 와 락
여행지에서 만난 풍경과 사람, 음악과 와인 한 잔 속의 대화까지. 삶을 더 풍성하게 만드는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와락은 와인과 음악을 뜻합니다.
팔로우
오이야
글을 쓰며 나를 들여다 봅니다. / 반짝이는 아이들 세계가 놀라워 매일매일 감탄합니다. / 그림책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시애틀 이작가
시애틀에 살고 있는 열정 가득 딸 셋 엄마. 우리 꽃길만 걸어요.
팔로우
GP대디
미국이민 10년차, 시카고사는 GP대디입니다. 이민오게된 과정, 취직, 일상, 여행 등 다방면으로 제가 미국생활 중 느낀 것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라일락
고등학교 때 미국에 이민을 가 현재도 캘리포니아 거주중입니다. UCLA에서 학부 과정 철학을 공부했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며 사람들과 얘기하는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시휴
어느새 구독자가 100명을 넘겼네요. 감사합니다. 그동안 글쓰기를 게을리했었는데 다시 열심히 써볼께요!
팔로우
소금
나를 위로하고 당신을 응원하는 다정한 글을 지어 보낼게요
팔로우
이재명
굽은 세상을 바로 펴고 싶은 이재명입니다.
팔로우
황여울
싱가포르에서 살아가며, 때론 여행하고, 글을 쓰고 있어요. 소소한 일상 뿐만 아니라 싱가포르의 다양한 이야기와 정보를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 전해드릴게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