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색하는 작가 Feb 14. 2021

'행궁동' 유튜버?

카페 & 작업 브이로그를 겸한 유튜버 '사색하는 작가'

유튜브

전 세계 최고의 영상 플랫폼이다.


글, 사진이라는 매체를 넘어서 '영상'이라는 수단을 통해 '행궁동'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유튜브를 시작하고자 한다. 채널은 [사색하는 작가]



https://youtu.be/Mg2M5C4vSqQ

[사색하는 작가]


'사색하는 작가' 채널은 카페와 같은 공간을 방문해서 그곳만의 차별점을 찾아낸 후, 그 특징을 컨셉으로  디자인 작업을 통해 '나만의 예술적 가치'를 창출하는 브이로그이다.


어떻게 보면 '카페 브이로그', '여행 브이로그' 등 수많은 브이로그들이 있지만, 나는 한 공간을 방문한 고객들 이 그들만의 해석을 더해, 공간에 머무는 '시간'을 더 이색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고객의 '개입'을 이끌고자 한다. 


'행궁동'은 내가 좋아하는 '공간'중 하나일 뿐이다. 이 채널은 내가 어디를 가던지, 공간의 작은 '특징'을 하나의 컨셉으로 새로운 예술적 가치를 끄집어내고자 하는 컨텐츠이다. 신동 카페거리, 서울투어, 제주도여행 등 수많은 '목적지'가 있지만, 남들도 방문하는 '어느 공간'을 나만의 의미로 해석하는 행위 자체가 새로운 경험 아닐까?





내가 경험하는 모든 순간이 하나의 '경험'이 되는 시대





'디자인'이라는 분야는 정말 폭넓게 적용되는 범위이다. 

단순히 글과 종이로 하나의 2d 작품을 그려내는 것 이상으로, 삶을 설계(Design)한는 포괄적 의미 역시 가지고 있다. 


작게 시작하는 채널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삶을 능동적으로 살고자 하는 의지를 가졌으면 좋겠다.






작가의 이전글 구름도 썸 탄대요~ 얼레리 꼴레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