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접시
"총괄적으로 생각하면, 조사된 거의 모든 경우에 자연계의 원인으로 가능성 있는 혹은 확실한 설명이 나왔다. 분석적 연구를 무시하는 사람들까지도 우리가 다른 혹성으로부터 온 인간들로부터 감시를 받고 있다는 이론에 대한 아무런 근거를 제시하지 못한다. 이 연구의 가치 있는 부산물로서 일반적인 그리고 진귀한 많은 대기의 현상에 대한 우리의 지식이 체계화되었으며, 동시에 인간의 지각력과 보고의 허점을 엿볼 수 있게 되었다.
과학자들이 보고를 끝맺으면서 흔히 있는 일이지만, 앞으로 이 연구를 계속할 것이라고 하지 않았다. 분명해진 사실은 “비행접시”에 대한 ‘에피소드’가 주로 심리적인 것이며, 이 고난의 시대에 인간의 마음 깊숙이 차지하고 있는 불안의 토양에 뿌리를 박고 자란 심리적인 것이었다는 점이다. 그것은 인류를 압도하는 진정한 문제들로부터 일시적인 기분전환과 탈출구가 되었다. 그러나 이제는 “비행접시”는 전멸의 위협도 구원을 위한 밝은 희망도 되지 않는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많은 사람들은 예리한 관심을 가지고 “비행접시”에 관한 수많은 보고를 주목하여 왔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개인적으로 현재 전 세계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사건들—불법의 증가, 도덕의 붕괴, 연속적인 지진, 만연된 반역과 전 세계적인 불안정—의 의미를 주목하여 깨닫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왜 그러합니까? 왜냐 하면 성서의 예언을 철저히 조사해 본 사람들은 다음의 사실을 확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즉 제1차 세계 대전이 발발한 이후로 전개된 엄청난 사건들은 모두 우리가 이 사물의 제도의 “마지막 날”에 살고 있으며 세계적인 대변동이 가까웠다는 것을 지적하는 성서 예언의 성취라는 사실입니다.—마태 24:3-21; 디모데 후 3:1-5,
사실 성서에는 파괴와 구원을 동시에 이루는 기능을 가진 비행접시(?)를 연상케 하는 묘사도 있습니다. (에스겔)
그에 의해 모든 살상무기들은 파괴될 것이고 군대들은 멸망될 것입니다.(이사야 2:4, 34:2) 그리고 지구는 그것을 낙원으로 가꿀 자격이 있는 사람들만이 남아 그렇게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