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9
명
닫기
팔로잉
49
명
이종민
건축가 / 화가 / 에세이스트
팔로우
강현숙
산다는거 힘들 때 많아요. 하지만 좋은날들도 많더라구요. 힘들고, 아프고, 행복했던 순간들을 함께 견디고 나누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석지호
미생물을 연구하며 때때로 글을 내립니다.
팔로우
유윤
언어에 대한 이야기, 마음에 대한 이야기, 책 이야기, 글 이야기, 일 이야기, 이민생활 이야기
팔로우
가제트
가제트는 그런 영혼이오. 세계를 만지는 촉수가 다섯 개 달린 덧없는 동물. 카잔차키스, 그대와 나의 자유를 위해 오늘도 쓴다.늦깍이 한의학 공부 중이며 그 얘기도 같이...
팔로우
이성일
가르치는 직업이면서 배우기를 좋아합니다. <질문수업 레시피>와 하브루타와 메타인지, 책쓰기에 대한 책을 썼습니다. 이제 마음을 끄집어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느티나무
세 번째 직업, 시청공무원으로 살고 있어요. 경험과 지혜를 쌓고,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권석민
삶은 읽기와 쓰기의 연속이다. 그 과정을 축적하며 공동체와 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 인스타그램 @namuyaaaa
팔로우
크리스
신문기자였습니다. 스타트업에서 개발자 겸 PO로 일했습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 이름으로 브랜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말: "세상은 저절로 좋아지지 않는다."
팔로우
김차중
시인의 시선으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시와 산문으로 전해드립니다.
팔로우
걸침
먼지 하나에서 우주를 보고, 들꽃 하나에서 세상을 보고픈 사람입니다. 시와 서예와 그림, 연기와 판소리, 여행 외 지구상 모든 취미와 특기에 걸치고자 하는 노마드입니다
팔로우
김용기
즐겁게 지내려고 시를 만듭니다
팔로우
청개구리 공돌이
시간이 흘러 아이들에게 책한권 남겨주고 싶은 마음에 글을 씁니다. 이 글들이 모여 언젠가 책이 된다면 더할나위 없이 행복할 듯 합니다.
팔로우
이창훈
자칭 일류 발라드 사랑詩인. ‘삶을 사랑하는 영혼들'에게 바치는 시들을 짓고, 이 별에서 반한 문장들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매일 사랑하고 이별하는 삶에 늘 아모르 파티~
팔로우
스텔라언니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길 꿈꾸는 뮤직 큐레이터. <길 위의 인문학> 등 다양한 강연 진행. <1일 1단어 1분으로 끝내는 클래식 공부> 저자
팔로우
초들
희망과 행복을 담은 글을 쓰고 싶어요. 여러분의 방문·구독에 감사합니다. (초들 김경호)
팔로우
바다나무
은퇴를 새로운 시작으로 인생 2막의 소소한 일상을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써니짱
33년 베테랑 퇴역 형사과장의 사건, 사고 실화와 에피소드
팔로우
정수만
출간 [ 대답하지 않는 것들과의 대화 ]작가. 지금은 잠시 생각에 잠긴 시골 글쟁이입니다.
팔로우
김준식
법률에 의한 임무의 정지. 늘 2막이 어쩌구 저쩌구 한다. 어차피 인생은 1막 뿐인데... deus ex machina!!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