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angerine May 07. 2018

그저 행복하고 싶었다. 지금.

-사람들의 일상생활 훔쳐보기-

그랬다.

내가 한숨을 돌리자...


아니.

아니다.


무료한데 더 즐거운 건 없을까?


고민했을 때,

일은 터졌다.


펑펑!


겨우 해결하고

녹초가 되어 처진 어깨로 소파에

앉았을 때,


내겐 두 가지 생각이 들었다.


이 감정에 매몰된 내가 아쉬웠다.

겨우 감정이란 것에 매몰되어


모든 걸 거기에 맞추고 있으니

시간을 소중히 그리고 아름답게 쓰지 못하는 거 같았다.


또,

정말 일어날 일은 일어나니

그전부터 예감이 들더라도 막지 못할 것이면

평소에 내색하지 않고 살면서


그 일이 터졌을 때,

그저 무던히 해결하는 몫이 내게 있을 뿐이란 사실이다.


나는 그래서 소파에서 일어나

산토리니를 닮은 카페로 출발했다.


나는 그저 행복하고 싶었다.

바로 지금.


매거진의 이전글 지나가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