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마마데이나
따뜻하고 위트있는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두 아이의 엄마이자 전 광고인. 두바이의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바유
라이프 스타일 작가
팔로우
교사계인
초등학교에 있습니다.
팔로우
헤바
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아요. 결혼•육아 이야기, 우울증 이야기, 해외 생활 이야기, 가끔 여행 이야기도 해요.
팔로우
수달씨
경기도에서 글 쓰고 그림 그리고 디자인 하며 삽니다. 서점 주인이 되는 꿈이 있습니다. 독립출판 에세이집 <오늘의 밥값>, <어쩌다 마당 일기>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빙수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Noelle
글과 술을 좋아하는 연구원, Noelle 입니다.
팔로우
부엌실험실
엄마와 아기 태오의 매일매일 맛있는 식사일기 & 레시피. 아토피와 알러지가 있지만 맛있게 간단하게 건강하게.
팔로우
땡글킴
작가 땡글킴입니다. 첫 임신과 육아에 많이 서툴고 걱정도 불만도 많은 곧 엄마가 될 사람입니다.
팔로우
배소지
게르만들 사이에서 10년간 고군분투하다가 미국 시카고로 떠밀려온 직장인.
팔로우
리아
부부 동반 퇴사 후 1년간 세계여행을 하고 돌아왔어요. <자기만의 공간>의 책방지기로 살다, 지금은 '아이'라는 세계를 여행하는 중이에요. 종종 쓰고 그려요.
팔로우
이음
요가하는 직장인. 혼자서도 잘 사는 법, 사람 사이에서도 잘 사는 법을 궁구합니다.
팔로우
리나
● 대일외고•연세대학교•마케팅/PR ● Do what you love, Don't leave your dream, live it, make it real
팔로우
꼼지맘
암을 만났다.2022년 화창한 봄날에.. 저는 20년경력의 태교전문가이며, 사회적기업가입니다. 암을 태교하고, 삶을 태교중인 저의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펭귀니
행복하기 힘든 순간에도 행복하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흰콩
파주출판단지에 서식하는 편집자─ 일상에서 마음에 스며든 것들을 기록하는 곳. 결혼식의 막이 내리자마자 임신・출산・육아 스타트를 끊게 되었습니다.
팔로우
알지
마흔에 둘째를 임신한 임산부이자 '박사수료생'에서 '김박사'가 되기까지의 여정을 글로 씁니다. 엄마이자 연구자로, 논문쓰며 아이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파리누나
잘 먹는게 인생의 화두, 승무원 6년 비행 동안 소소한 집밥 차려 먹이기 좋아하던 누나는 사직 후 프랑스 파리에서 요리를 배웠습니다. 현재는 아들 육아 전념중.
팔로우
이제야
상실의 강을 건너는 싱글맘. 거침없고 용감무쌍한 '외면의 나'와, 밤마다 찔찔 눈물 흘리는 '내면의 나' 를 받아들이며 글을 통해 나 자신과 삶을 재정비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백두산
2010년부터 인도 아유르베다 의학대학 아유르베다 전공, 병원에서 수련의 근무, 석사 수료 후 박사 과정 재학 중. 아유르베다 대학병원 근무 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