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글임
평범한 것을 좋아합니다. 전기밥솥의 칙칙 거리는 소리, 창 너머로 보이는 보라색 라벤더 나무, 어린이집을 가는 아이가 떨어트린 공룡 장난감 등에서 삶의 장면을 엮고 있습니다
팔로우
agapeolive
내신6등급,IQ:109, 5번대학실패, 32살시작한 국내독학영어로 10년뒤 광주영어방송, 부산영어방송(생방송) 고정출연
팔로우
초이스
낮에는 드라마 만들고 밤에는 소설 쓰는 사람!!
팔로우
Loveyouth
대한민국 30대 여자. 매일매일 정체성의 혼돈을 느끼며 한뼘씩 성장 중인 대한민국 흔녀.
팔로우
다방
국내 대표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에서 운영하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emily
음식은 치유이며,여정은 영혼의 음식입니다 .음악 역시 만국의 공통어이며 언어는 힘 입니다.어느사이 오십하고도 후반으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열정을 다 해 살아 온 삶을 나눠봅니다
팔로우
다온
생의 마지막 순간이 찾아온다면 감격에 젖어 I did it my way~를 열창하고 싶습니다. 그 패기를 향한 이런저런 여정들을 최대한 사랑해볼 것입니다.
팔로우
김채원
개짱이였던 김채원입니다.
팔로우
교실남
지식 전달자가 아닌 영감을 주고 싶은 교사.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라박
라박사. 쓰면서 위로받는다. 교수노동자이자 엄마.
팔로우
자몽햇살
아이스 라떼 마시며 명상하는 걸 좋아하는, 30년째 학교다니고 있는 직장인의 소소하지만, 소소하지 않은 일상이야기입니다.
팔로우
갓기획
일을 잘하고, 말을 잘하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합니다.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은 둘다 정답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냥 편하게 제 이야기를 씁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팔로우
두근거림
사회복지사였고, 상담심리사이자, 스스로의 마음이 여전히 궁금한 청년입니다.
팔로우
이임복
빠른 퇴근을 돕는 세컨드 브레인 연구소 대표. 강사. 10권의 책 저자. 문의 sblab@secondbrainlab.com 으로 주세요.
팔로우
황금 엄마
교육 현장에 20년 정도 있어서 대한 민국의 교육에 관심이 많습니다. 여행과 독서(종이책 및 웹툰), 드라마, 영화 보기가 취미입니다. 지금은 육아에 모든 에너지를 쏟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필영
천천히 걷고 어두운 사람은 아닙니다.
팔로우
hong
삼남매의 소소한 이야기를 그립니다.
팔로우
김씨네가족
아이 셋, 가족이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허원준
영상콘텐츠 제작자. 일상을 단순하게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