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민희 Jun 26. 2021

갯새암 출간 소식

<<갯새암>>



주말 늦은 오후

드디어  출판사로부터  책이 왔다

이번 주에  나온다고 해서  월요일부터

기다렸는데... ㅎㅎ

생각보다  출간이  많이  늦어졌다

원래  이 책의  재목은  "현미채식의 반란"

이었다


건강한 삶을  위하여 이 책을  집필하게

되었는데  작년 6월  어머니가  갑자기

하늘의  부르심을  받아  우리 곁을  떠나셨다

그 충격으로  한동안  아무것도  하지 못했다


나를 절대적으로 지지해주던  엄마의  부재는

무기력과 충격 속에서 삶의 괘도를 이탈하게

했다. 준비되지 못한 이별이라 어찌할 바를

모르고 방황하던 나를 결국 다시 등 떠밀어

삶의 제 자리로 돌아오게 한 것은   엄마에 대한

사랑과 추억 소중한 기억들이었다.


그래서  작년 가을  다시  펜을  들게  되었고

 책의 방향이 조금 수정되었다.

내가 살아오면서 겪은 질병의 체험과

치료과정 그리고  엄마와 우리 가족의 이야기가

추가되어  책  제목이  갯새암이  되었다


인생을 살면서  우리가  처음에  계획한 대로

흘러가는 일이  얼마나 될까...

먼길  돌아왔지만 이 또한  살아가면서 우리가

만나야 하는 삶의  한 부분이라 생각한다


 이  책에서 충분히 다루지 못한 건강에 대한 이야기 자연 식이요법 등은 따로 모아

가을쯤  출간하려 한다

부족한 책을 세에 내놓으려니 긴장되고

조심스럽지만 그래도 사랑하는 어머니를

추억하며 용기를 내어본다


● ● ●

다음 주부터 교보문고  예스 24  알라딘

 인터파크  반디 루스 등 전국

서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작가의 이전글 우리의 마음을 지키는 평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