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
명
닫기
팔로잉
32
명
임서원
현상을 분석하고 패턴화하여 나만의 방식을 유형화하는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누군가가 하는 누군가의 이야기보다는 나만 할 수 있는 이야기에 집중합니다.
팔로우
뉴작
SBS 방송작가, '마흔, 오늘의 속삭임' 에세이 출간작가
팔로우
송승환
<찾다 만나다 듣다 쓰다> 송승환 기자의 '기자내전'
팔로우
리작가
리작가의 브런치입니다. 미디어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교육, 평화통일 등에 관한 글을 나누고자 합니다. - 저서(공저) : 노무현 부치지 못한 편지
팔로우
니는아남
마흔을 앞두고 덜컥 육아휴직을 써버린 라떼기자아빠. 다들 "뭐하고 노냐"고 묻는데 진심으로 육아중이다.
팔로우
안지현
채식을 좋아하는 워킹맘입니다. 기자로 밥벌이를 하고요. 통계로 보는 한국 사회, 숫자가 담지 못한 삶 [퍼센트]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김소현
Not all those who wander are lost.
팔로우
최규진
괜찮아요. 모두 틀림없이 잘 될 거예요.
팔로우
민동기
미디어비평지에서 '기자질' 시작. 전문기자로 '기자질’ 하기도. 지금은 ‘무소속’ 미디어연구가. 글도 쓰고, 방송도 하고 있음. 일상의 행복을 중요하게 생각함.
팔로우
강영준
기자였고, 커뮤니케이터입니다. 어떻게 해야 정확히 전달할 수 있을지와 경제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지를 고민합니다. 효율과 정확성이 제 글의 화두죠.
팔로우
여우기자
4년차 방송기자의 직장 생활, 일상, 생각을 다뤄요. 창의적인 발상 환영. <집단지성으로 글 잘 쓰기 프로젝트> 예정.
팔로우
Mobiinside
실무자들을 위한 콘텐츠 플랫폼! 업계를 선도하는 인사이트와 시장을 읽는 눈, 모비인사이드
팔로우
최성해요
안녕하세요
팔로우
수록
에세이도 쓰고, 여행기도 쓰고, 업무와 관련된 글도 씁니다. 좋은 글을 쓰기 보다는 꾸준하게 많이 쓰려 합니다. 좋은 글은 종종 얻어 걸리는 것이니까요.
팔로우
느낀표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회사에서 전략 컨설턴트로 일하고 있습니다. 브랜딩/퍼스널 브랜딩과 생산성, 일상에서 얻은 영감을 이야기합니다. 2013년부터 '느낀표'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곽팀장
디지털 마케터 & 마케팅 칼럼니스트
팔로우
매일 기록하는 프리랜서 마케터
브런치 작가이자 프리랜서입니다.
팔로우
이완 기자
<한겨레신문>에서 일합니다. 맡겨진 담당 영역에 충실히 글을 씁니다. 그래서 주제가 여러 가지입니다 ^^ 글에 대한 의견 환영합니다. (wani@hani.co.kr)
팔로우
크리스
신문기자였습니다. 스타트업에서 개발자 겸 PO로 일했습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 이름으로 브랜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말: "세상은 저절로 좋아지지 않는다."
팔로우
자유민
AI와 데이터에 관심이 많습니다. 매일 조금씩, 꾸준히 성장하는 지혜로운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