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닝닝하고 밍밍한 Jun 13. 2023

당신의 무수한 마음에게

_<몇 겹의 마음> 출간

 


  어제저녁 즈음 인쇄를 마치고 파주에서 건너온 나의 새 책.



  싸인하기 전에 책을 만지고 기도했다.

  나의 죄는 언제나 마음에서 시작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음을 주셔서 감사하다.

  나는 마음에서 배우고, 마음에서 듣는다.


  

  대체로 말이 퇴화되고 글을 얻었다.

  몸이 기억하는 것, 나를 소모해서 얻은 것, 생각 이전의 것들이 글이 되었다.

  다행이다.

  글이 아니었다면 못 만났을 것들.


  

  쓰면 쓸수록 나는 뭉툭해졌다.

  많은 말이 필요한 줄 알았는데, 적은 말로 위로할 수 있어서 기쁘다.


 "당신의 무수한 마음에게"

 


_________


  인쇄 지연으로 저자싸인본은 13일(화), 오늘부터 배송된다고 하네요~^^

(사전예약 하신 분들 기다리게 해 드려서 죄송해요)


 <몇 겹의 마음>은 지금 온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오프라인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작가의 이전글 구의 증명, 존재 증명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