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8
명
닫기
팔로워
68
명
지영
지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비누달
비누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뉴피
자주 읽(으려 노력하)고 가끔 씁니다.
팔로우
이야기하는 늑대
살아 온 날과 살고 있는 날 그리고 살아 갈 날을 글로 이야기해 보고 싶은 작가지망생입니다. 나를 알고 찾아 가는 과정을 글로 풀어 내어 세상에 제대로 된 쓰임을 찾고자 합니다.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
하치
하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카르멘
제시간에 출근하고 퇴근하는게 소원인 워킹맘, 필라테스 하는게 낙인 운동녀. 그리고 죽을때까지 내가 나로 살아갈수 있도록 글 쓰는 작가. 삶을 레모네이드처럼 만드는 중입니다.
팔로우
오 엘리사벳
오 엘리사벳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allosophie
allosophi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작가 문미영
류마티스관절염을 앓고 있는 30대 중반,결혼 9년차 주부에요. 시험관 시술로 아이를 갖기 위해 고군분투중입니다. 계류유산 4번을 하고 7차 시험관을 준비중이에요.
팔로우
임은경
임은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지연
지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은주
이은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유
유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바다코끼리
최승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그린 별
그린 별입니다
팔로우
물먹는하마
물먹는하마입니다
팔로우
리틀와이프
맞벌이, 직장인, 소소한 행복으로 마음이 꽉찬 하루하루를 살고 싶은 리틀와이프 입니다.
팔로우
박현주
18년째 바느질, 12년째 간호조무사를 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40대 아줌마입니다. 삶에서 배운 인생과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성찰하며 글로 풀어내려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