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박 스테파노
문화평론가. 글로벌 IT컴퍼니 비즈니스 디벨로퍼로 퇴직. 사랑하는 아내 여니와 잘 늙어 가는 백수를 꿈꾸는 영화와 글쓰기 좋아라하는 아저씨의 끄적임. 영화,문학,문화 그리고 일상
팔로우
윤서
읽고 쓰는 사람. 순수청년 나무 씨의 베스트 프랜드이자, 식집사, 산책하는 사람, 문장수집가
팔로우
황여름
세계 곳곳에서 느끼는 철학적 깨달음과 새로운 관점을 기록합니다. 작은 일상부터 먼 곳에서 발견한 큰 물음까지 사유와 여행의 순간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끼미
아름다운 세상을 탐험하는 끼미입니다.
팔로우
덕후감
22년 째 연예인 덕질을 하고 있는 작가 덕후감입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덕질을 해보겠습니다. <덕질로 배웠어요>, <덕질감상엔 시>
팔로우
JOJO
상고졸업, 외판원, 신문배달, 은행원, 9급 공무원,야간대학 졸업, 중국 유학, 사무관승진까지 30년간 이어진 주경야독. 두려운것은 느림이 아닌 멈춤이다!
팔로우
중국과 대만사이
중국에 살다 대만 남자를 만났습니다. 알면 알수록 아리송한 이웃집 중국과 대만, 옆 동네 한국인의 시선으로 바라본 그들의 문화, 언어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김이람
꿈에 묶여사는 사람
팔로우
Jake Shin
대기업에서 차량 전장 사업기획일을 하고 있습니다.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고 있으며, 타인과의 교류 및 독서 활동 으로 삶의 의미 재해석을 좋아합니다. 커리어 분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어쩌다애넷맘
열세 살 아들 서준이를 떠나보낸 뒤, 글이 나의 기도가 되었습니다. 내가 지나온 슬픔이 누군가의 오늘에 닿기를… 특히 자식 잃은 부모들에게 작은 위로와 응원, 그리고 희망이 되길
팔로우
최경식
히스토리텔러.
팔로우
이야기 빚는 영양사
고기 디톡스 중. 해산물+우리콩 많이 먹어요. 페스코 채식, 건강한 채식을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자몽에이드
평범함을 감사하며 기록합니다.
팔로우
단풍국 블리야
봉골레 파스타는 1년에 한번이면 충분했던 한식 마니아. 캐나다에서 다시 시작한 인생 2막. BC 주정부 공무원 단풍국 블리야가 글로 전하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제노아
기업가, 고위경영자, 해외 비즈니스 전문가로.. 이제는 경험과 깨달음으로, 가족애, 기업가 정신, 자신의 성장과 성찰로 건강한 영향을 미치고자 합니다. 그리고 출간 준비 중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조아라
이것저것 생각하고 요리조리 해보고 여기저기 다니는 도시 관찰자. 미디어와 메시지에 관심 많은 사람. 기획하고 실행하는 것을 좋아함.
팔로우
수민
이야기를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이철
<스스로 읽고 이해하는 주역 공부>, 〈맞얽힘〉, 《조선의 백과사전을 읽는다》, 《경성을 뒤흔든 11가지 연애사건》등을 썼다.
팔로우
뮌헨의 마리
뮌헨에서 암투병을 하며 글을 씁니다. <기억의 산책><문학이 이유도 없이 나를> 등 다수의 브런치북이 있습니다.(프로필 사진은 알렉스 카츠 Alex Katz.)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