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개설

희원 다움 TV

by 희원다움


안녕하세요.

제가 드디어 유튜브 채널, 희원 다움 TV를 개설했습니다. 사실 개설 한진 좀 됐고 영상 업로드를 이제야 시작하게 됐어요.


콘텐츠가 없어 올리지 못하고 텅 빈집으로 놔둔 지 반년이 지났어요. 백만 유튜버가 꿈도 아니고 그저 배운 것을 세상에 포장해 내놓는 '생산자'가 되고 싶었습니다.


콘텐츠를 찾으러 들은 강의만도 몇백만 원이 훌쩍 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안될 땐 '무식하게 지르기, Just do it' 해봐요!


얼굴이 실물보다 못 나와서, 내용이 완벽하지 않아서 못 올린다고 합리화했는데 결국은 용기가 없었던 거였어요.


얼굴은 원래 미인형이 아니고, 완벽하게 알고 있는 것도 없습니다. 그저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게 재밌고 좋으니까 여러 분야를 경험해본 것 그뿐이죠.



병원에서 짬짬이 찍어 어제부터 2개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제가 굉장히 잘 웃는다고 생각했는데 입꼬리도 한쪽만 올라가고, 목소리는 저음이고, 총체적 난국이에요. 그래도 어때요? 일상이 특별해지는 걸요~


제 채널은 블로그에 올라오는 질문에 대한 답도 하고 지금 배우는 것들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평범한 일상이 지루하지 않은 무언가를 꼭 시작해보세요!


https://m.youtube.com/channel/UCPOC-ZEQ9-9KSegpPIs6qbQ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하루 20분 운동이 만든 기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