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3명
-
E KOO RN
한국 간호사(RN, BSN) -> 임상시험 업무(CRC/CRA) -> 미국 간호사 (RN, BSN, CWCN) / 미네소타 로체스터
-
전지은
작가, 콜로라도에서 간호사로 일했다. 매일 죽음을 목격하며 살아야 했던, 콜로라도 중환자실의 이야기 <그래도, 당신이 살았으면 좋겠다>를 썼다. 신간<오롯한 나의 바다>가 있다.
-
모니
한 치 앞을 모르겠습니다만, 간호사가 아니라는 것은 압니다.
-
나오미
매일 새로운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는 크루즈승무원 출신 간호사의 이야기- :)
-
김형준
하버드대학 보건대학원에서 박사중입니다. 박사과정 전에는 국제기구인 유니세프에서 약 10년간 근무하며 개발도상국의 아동과 청소년의 건강한 삶을 위해 일했습니다.
-
제인
2017-2018 우크라이나 유엔여성기구 근무, 2019 유엔개발계획 아프가니스탄 근무 중, 브런치의 글은 제 개인적인 생각, 이야기 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읽어주세요.
-
강기식
국제기구에서 20년 근무한 경험을 살려 국제기구에 응모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에게 이력서 작성에서 부터 인터뷰까지 핵심 정보를 공유하고자 한다.
-
김수영
공중보건을 공부했습니다. 스위스 제네바에 살고 있습니다.
-
김미정
몬트리올에 살고 있습니다. 10여년 후엔 간호사 일과 함께 글 쓰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이민 생활을 통한 자아성찰, 외국어 공부, 간호사 되는 과정에 관해 써 보겠습니다.
-
이한결
세상물정 모르고 학위만 여럿 모은 가정의학과 의사. 동네에서 진료하며 더디 읽고 말하고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