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E KOO RN
한국 간호사(RN, BSN) -> 임상시험 업무(CRC/CRA) -> 미국 간호사 (RN, BSN, CWCN) / 미네소타 로체스터
팔로우
전지은
작가, 콜로라도에서 간호사로 일했다. 매일 죽음을 목격하며 살아야 했던, 콜로라도 중환자실의 이야기 <그래도, 당신이 살았으면 좋겠다>를 썼다. 신간<오롯한 나의 바다>가 있다.
팔로우
글쓰는 권모니
글쓰는 권모니 입니다. 사람들과 모여 책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오미
매일 새로운 내일을 꿈꾸는 크루즈승무원 출신 정신과 간호사의 이야기- :)
팔로우
김형준
하버드 대학교에서 보건학 박사를 마치고 보스톤에 살고 있습니다. 이곳에 오기전에는 유니세프를 통해 개발도상국의 아동과 청소년의 건강한 삶을 위해 일했습니다,
팔로우
제인
2017-2018 우크라이나 유엔여성기구 근무, 2019 유엔개발계획 아프가니스탄 근무 중, 브런치의 글은 제 개인적인 생각, 이야기 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읽어주세요.
팔로우
강기식
국제기구에서 20년 근무한 경험을 살려 국제기구에 응모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에게 이력서 작성에서 부터 인터뷰까지 핵심 정보를 공유하고자 한다.
팔로우
김수영
공중보건을 공부했습니다. 스위스 제네바에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미정
몬트리올에 살고 있습니다. 10여년 후엔 간호사 일과 함께 글 쓰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이민 생활을 통한 자아성찰, 외국어 공부, 간호사 되는 과정에 관해 써 보겠습니다.
팔로우
이한결
세상물정 모르고 책과 학위만 여럿 모은 가정의학과 의사. 진료하며 더디 읽고 말하고 씁니다.
팔로우
사노니
간호사로 아프리카에서 봉사하다 만난 남편따라 중국에서 신혼생활 후 다시 한국에서 직장인/학생/엄마입니다.
팔로우
jinhee lee
한국에서 태어나 캐나다에서 자랐습니다. 7년차 간호사이고 현재 캐나다에서 공중보건 석사를 마치고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