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건강운동관리사 운쌤
건강과 운동에 관한 칼럼을 기고하고 있습니다. 많은 구독과 소통하면 좋을 것 같아요. 공유하고싶은점 궁금한점은 언제든지 글에 댓글 달아주세요 :)
팔로우
임지원
'있으려고 가만있기보다, 시끄럽게 쥐뿔 없고 싶어' 씁니다. (*빈지노 '브레이크' 가사 중 인용) 요즘은 요가하고, 러닝하고, 밥하고, 글 써요.
팔로우
이엔에프제이
상담사로 사람의 마음을 듣고, 마음을 쓰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아가리사업가
행동코디네이터가 말하는 자존감 올리는 행동, 바뀌는 습관, 바뀌는 행동 입니다.
팔로우
새침이와 호돌이네
은퇴 후 귀촌하여 작은 텃밭과 과수원을 가꾸고, 취미인 목공작업을 하며 자유롭게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혜미
한국일보 이혜미 기자입니다. 이 공간의 글은 개인적인 의견임을 밝힙니다. herstory@hankookilbo.com
팔로우
민현
조금 이른 은퇴를 했습니다. 은퇴의 과정과 그 이후의 삶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자매
윤자매의 브런치입니다. 윤자매의 지극히 개인적인 성장기를 담았습니다. 다섯 자매의 이야기로 셋째가 글을 쓰고 첫째와 막내가 그림을 그리며 나머지 둘은 입으로 합니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이은혜
라디오와 밤이 있는 한 낭만은 영원하다고 믿는 사람. 전직과 현직을 오가는 라디오 작가.
팔로우
Iris Seok
'보좌관‘과 '엄마' 사이를 오가는 LA 워킹맘
팔로우
홍은
일상 속 작고 소소한 이야기들을 글로 옮깁니다.
팔로우
윤소희
심리학도, 아나운서, 가난한 여행자, 경영 컨설턴트, 에세이 작가… 먼 길을 돌아 어릴 적 꿈인 소설가가 되었습니다. 당신의 목소리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Noelles Adventure
드디어 종신임용 받은 부교수입니다. 사진은 우리 고양이 노엘입니다.
팔로우
이현조
한국보험신문에 칼럼을 연재중,손해사정사로서는 유일하게 의학학술대회 연사로 수차례 참여했고,보험사용설명서라는 블로그를 운영중이며 소비자 입장에서 보험금 분쟁의 피해자를 돕고 있습니다
팔로우
지욱
서른 살 직장인 지욱의 브런치입니다. 저는 직장인이자 아마추어 피트니스 모델 종목 선수입니다. 직장인의 관점에서 다이어트와 운동에 관한 현실적인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팔로우
쟈스
맛과 감성의 혼합, 이성적 음식에 대한 접근을 추구하는 맛쟁이.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