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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메리미 Jul 03. 2023

[ CX강의 오픈 ] CX교육 클래스 런칭!

CS에서 CX로 바꾸는데 필요한 CX브랜딩 강의


CX강의 런칭

안녕하세요!

경험을 기획하고 관리하는 CX전문가(최지연 강사) 메리미입니다!

이번에 CX교육 과정 소개와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쿠폰을 드리려고 해요.

우선, 강의는 크게 3개의 강의로 분류되어 있어요. 총 8개 강의로 1시간 30분 안에 알짜배기로 알 수 있습니다. 단순히 이론만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이론부터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방법론까지 공유드려요!


강의 링크

클릭! 바로 적용할 수 있는 CX의 A to Z. CX브랜딩 | Udemy





CX강의 과정명

'바로 적용할 수 있는 CX의 A to Z. CX브랜딩'

CX개념부터 CX매뉴얼, VOC문해력, CX역량에 대해 배우는 CX브랜딩


과정 소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CX의 A to Z. CX브랜딩> 에서는 이런 내용을 배워요!


✔1강

CX 등장 배경 및 개념 이해 : 비즈니스 트렌드 Customer eXperience

CX브랜딩이 어려운 이유는 바로 CX의 명확한 개념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제품의 차별성으로는 경쟁 우위를 차지하기 어려운 저성장 시대에 고객 경험이 중요해진 이유를 배경을 이해합니다.


✔2강

CX브랜딩 노하우 : CX매뉴얼, CX교육, CX역량, VOC문해력

'CX'로 브랜딩 하기 위해 과거부터 오랫동안 내려오던 관행들을 명칭만 'CX'로 바꾸어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이론부터 방법론까지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CX 브랜딩에 필요한 현실적인 방법으로 교육, 매뉴얼, VOC관련하여 학습합니다.


2-1강 CX매뉴얼 개선방법 과 CX교육 운영방법

고객경험을 브랜딩하기 위해 필요한 CX매뉴얼을 제작하는 방법과 교육 과정을 기획하는 방법에 대해 배웁니다. CS교육과 CX교육의 차이점을 알 수 있고 제대로 된 CX매뉴얼을 현업에 맞추어 수정하여, 형식상 존재하는 매뉴얼과 교육이 아니라 현업 적용률이 뛰어난 매뉴얼과 교육을 제작하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2-2강 CX역량 중 가장 필요한 역량

CX 브랜딩을 하기 위해 무형의 경험을 관리하는 원리를 이해하고 경험을 관리하는 역량에 대해 학습하고 역량 향상 방안을 터득합니다.


2-3강 VOC문해력

방대하게 쌓여가는 VOC를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 수정해야 되는 사항을 이해합니다.

VOC자료를 통해 현업에서 고객 응대 시 생기는 문제점을 창의적으로 생각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3강

나의 CX역량 향상 방법 : 5가지 역량(VOC문해력, 문제해결능력, 대인관계능력, CX스피치, 콘텐츠활용능력)

직원 스스로 CX역량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 학습하고 적용하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드립니다


사람을 응대하는 CX직군에 종사하는 사람            

[응대가 어려운 MZ세대] 직무가 재미없어요! 어떻게 해야 흥미와 비전이 생길까요?            

[CS에서 CX로 변화가 필요한 기업] 현재까지 내려오는 관행을 어떻게 CX로 브랜딩 할 수 있을까요?         

요즘 트렌드인 CX의 개념을 명확하게 이해할 필요성이 있는 사람

CX교육과 CX매뉴얼을 현업에 맞게 기획하고 싶은 사람

무형의 경험을 관리하는 원리를 이해하고 CX브랜딩을 쉽게 하는 방법을 알고 싶은 사람

VOC자료를 활용하는 방법을 터득하여 자신의 업무 능률을 높이고 싶은 사람

CX역량 5가지에 대해 나만의 방법으로 향상 시키는 방법이 필요한 사람            




CX강의 런칭 기념

리뷰 이벤트 종료


CX브랜딩 강의 런칭 기념으로

https://blog.naver.com/merry_me30/223145570169

블로그에 비밀댓글로 '브런치'라고 남겨 주시면,

100% 무료로 수강이 가능한 쿠폰을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선착순 100명,

단, 1개월 동안 진행됩니다.

지금부터 8월 1일까지 수강이 가능합니다.

대신 재미있게 수강하시고 후기 부탁드릴게요~!





CX전문가 메리미 기업대상

교육 커리큐럼 소개

기업 대상 맞춤 CX 브랜딩 강의 커리큘럼

• 우리 기업만의 VOC를 활용한 VOC문해력 향상 방안

• CS 매뉴얼을 CX매뉴얼로 개선하여 새로운 CX매뉴얼 제작

• CX역량 지표 관리

• CX 교육 진단 및 컨설팅


강의문의

클릭! https://litt.ly/merryme.experience



[강사] CX전문가 메리미

중앙대 GHRD 대학원 석사

• 위대한상상 본부교육팀 교육담당(2022-2023)

• 삼성전자로지텍 인재개발그룹 (2022-2020)

• 삼성전자판매 PSO혁신그룹(2020-2018)

• 현대백화점 인재개발파트(2018-2016)

• 외식업(2016-2012)


[저서]

• 익숙한 나의 경험이 콘텐츠가 된다 '경험콘텐츠'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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