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51명
-
모과씨
<월목발행> 변호사. 교육청 '학교폭력 변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학교폭력 변호사로서의 삶, 학교폭력 사례 속 학생과 부모님, 학교폭력 제도와 대응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곱슬머리김
게으른 축소주의자. '적정한 삶'에 대해 고민하며 채우고, 비우고, 씁니다.
-
멀더와 스컬리
글 쓰는 아내와 그림 그리는 남편, 아들딸 키우며 못다 이룬 꿈을 키워 갑니다. 문창과도 아니고, 국문학과도 아니고, 책도 모르지만 작가지망생 입니다. 꿈꾸는 모두에게 희망을..
-
컬쳐커넥터 김도희
스무 살까지 여권도 없던 극한의 모범생에서 4개국 거주, 36개국 여행, 사랑하는 영국남자와 결혼했어요. 다양한 문화의 관점에서 일상에 '왜'를 질문합니다.
-
오벳
자폐성 장애를 지닌 아이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엄마, 에세이스트 오벳입니다. 일상의 소소한 행복에 감사하며 하루 하루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
봄날기록
어느새 아줌마가 되었다. 결혼도 못하고 혼자 살 줄 알았는데 결혼생활 16년째, 남편은 룸메이트 기간을 지나 하우스메이트가 되었고 남편을 전방위적으로 수발하는 전업주부가 꿈이다.
-
지혜인
여보씨와 강아지들과 캠핑카에서 살다가 시골 과수원으로 귀농했습니다.
-
잼써
나와 비슷한 딸들과 치유를 함께 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
이수정
고양이가 있는 서재에서 글을 쓰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여러 매체에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렸습니다. 와인과 커피, 만년필을 사랑합니다.
-
쫄딱 망한 집 첫째 아들
어느 날 쫄딱 망한 집 장남입니다. 카메라 앞에서 얼굴을 팔고 이빨을 까며 먹고 살고 있습니다. 세상이 저의 이야기에 주목 할 때 저의 정체를 드러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