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0
명
닫기
팔로워
40
명
태오
낮에는 대학생, 밤에는 작가로 살아갑니다. 시와 에세이로 하루를 써내려가고, 그 하루에 감정을 새깁니다.
팔로우
ssoAutumn
쏘어텀 | 에세이·소설 작가 : 영화와 음악, 일상에 스친 감정들을 길어 올려 이야기와 작은 세계들을 만듭니다.
팔로우
유쌤yhs
유쌤yhs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저는 어릴 적부터 책을 사랑하고 문학소녀를 꿈꾸던 지금은 수학선생으로 살고 있는 초보 작가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첫소설을 도전했답니다^^
팔로우
명재신
고향 쑥섬의 이야기를 2021년에 제4 시집 ‘쑥섬이야기’로 출간한 쑥섬 시인입니다.
팔로우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많은 응원^^
팔로우
HJ
HJ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나렌
불멸을 꿈꾸고 영원을 소망하는 우리의 짧은 시간
팔로우
이은정
이은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o
생채기 난 내 마음을 위로 하고자 글을 씁니다. 더불어 상처 난 이들을 안아주고 보듬어 주고자 합니다.
팔로우
블루
안녕하세요. 블루입니다. 호주라는 낙원에 30여년 가까이 갇혀 지내온 사람입니다. 그 긴 이야기를 들려 드리고 싶어 용기를 내어 봅니다. 들어 주시겠어요?
팔로우
박노을지나
살면서 궁금했던 건 죽어서도 궁금하다.
팔로우
송은서
송은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수정 biniru
박수정 biniru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Happy Diamond
자기계발,부자,경영,주식투자 등을 전문적으로 집필하는 베스트셀러 작가. 주요 저서로는 견생기적, 이목을 어마하게 ChatGPT 부자가 되는 절대과학 외 3종, eBook 5종
팔로우
Sage
Sag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얼반티
스레드에서 짧게 흘려 보냈던 생각들을 이 곳에서는 길게, 그리고 천천히 적어봅니다. 조금 길게 쓰는 얼반티 @earlvantea 입니다.
팔로우
온현
활자중독자. 책과 차(茶)의 지혜를 탐구하는 온현(溫玄)입니다. 글이 지닌 치유와 위로의 힘을 나누고 싶어 브런치를 시작합니다. 주로 일상을 담은 에세이와 시를 씁니다.
팔로우
Helia
"말이 되지 못한 마음을 글로 쌓습니다. 기억과 계절, 감정의 결을 따라 걷는 이야기꾼. 햇살 아래 조용히 피어난 문장을 사랑합니다." 주말은 쉬어갑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Gentle Breeze
위로의 노래를 부르고 싶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