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먼지마마 Aug 19. 2024

덜어내는 삶 D-day18

일도 변화가 없다니.

내 의지가 이것밖에 안 되나?

왜 안 덜어지는 걸까.


과자가 좋아.

먼지가 짭조름한 과자를 편의점에서 사다 달란다.

편의점이 종류가 많다나.

홈플러스 쇼핑백을 챙겨 CU로 갔다.

포카칩, 스윙칩 다양한 맛 심지어 햇감자라니 다섯 가지 맛을 담았다.

거기다 신상 수입 감자칩 덜 짜다는 점주님의 소개에 챙겼다. 마치 건강을 챙기는 기분으로.


초콜릿도 좋아.

두바이스타일 초콜릿 얼마 전까지만 해도 지인 찬스 쓰고 줄 서도 먹기 힘든 핫한 거였는데 이젠 편의점 매대에 쌓여있다.

그래도 득템 한 기분이 들었다.

맛은 봐야지.

먼지의 반응은 역시 실망시키지 않았다.

둘째는 엄마 먼저 한입 먹어보라 한다.

큰 애는 이미 먹어보긴 했다니 조금 김이 샜다.

유행이 사그라질 때쯤 애들 거 한 입씩 맛은 보았다.

맛만 보았다.


작가의 이전글 덜어내는 삶 D-day19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