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메다 Nov 30. 2020

겨울은 따뜻하다

습작1

겨울은 따뜻하다

아무도 신경쓰지 않는 내게도

다른 이와 마찬가지 정성을 쏟는다

오늘은 담이 든 티셔츠를 입었다

차가운 바람이 나를 휘감았다

좁디 좁은 소매 틈을 비집고 들어와

내 몸을 부드럽게 감싸안았다

따뜻한 봄의 햇살은 내 겉 가죽을 비추었다

차디찬 겨울바람은 따뜻하게 나를 안아주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