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맨모삼천지교
주로 '프리미엄'이라는 단어가 붙는 글로벌 브랜드들의 마케터로 일하던 시기를 지나. 일본-뉴욕-한국을 오간 삶 속에 생긴 눈으로 아이를 키우며, 함께 자라는 중인 글쓰는엄마입니다.
팔로우
세희
질문쟁이 | 넓게 공감하고 나답게 행동하는 사람들의 팬입니다
팔로우
정숙진
영국에서 번역가, 여자, 엄마, 아내, 주부로 삽니다. 생소한 영국의 문화와 그 속에서의 제 경험을 쉽고 재미있는 글로 전합니다.
팔로우
알바트로스
문과 출신으로 생성형 AI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습니다. 챗GPT와 같은 AI가 보다 더 사람의 말을 잘 알아듣고 생성할 수 있도록 연구하는 NLP(자연어처리) 분야에서 일합니다.
팔로우
윤준가
출판 편집자, 말랑북스 대표, 장래희망은 그림책 할머니
팔로우
경숙이
기자. 한때 작가.
팔로우
이정환
더 나은 세상은 가능하다.
팔로우
박종희
글의 품격과 향기는 글쓴이의 심성에서 나온다고 생각한다. 겸손한 언어로 누구나 공감하는 수필, 구들장 같이 온기 있는 언어로 따뜻한 수필을 쓰고 싶다.
팔로우
유진 박성민
내가 아는 나, 내가 모르는 나를 이해하고 남을 위해 도움이 되고 싶은, 발바닥에 땀나도록 뛰어다니는, 부드럽게 나아가는 뒷심
팔로우
정민경
12년 차 기자, 3년 차 워킹맘, 잡문가. 삶에 동력을 주는 것들에 대해 쓴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두고 왜 좋은지 잘 쓰는 사람이고 싶다.
팔로우
써니썬
초등남아와 함께 미국 생활하는 엄마, 써니썬입니다. 회사 다니다 육아와 살림에 내던져진 휴직맘이고요. 미국 살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글을 쓰겠습니다
팔로우
중앙동 물방개
일상의 반을 수영장 또는 야구장에서 보내는 수용성 내향인. 16년차 디지털 마케터. 두 고양이의 보호자. 물살이를 좋아하지 않는 페스코테리안.
팔로우
su
독일에서 살다가 미국에서 살게 되었습니다. 이젠 미국생활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현무열
피부과 전문의 현무열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흔디
IT 기획자. UX 디자이너. 쓰고 그리고 만드는 사람. 글쓰기 그룹 ‘작심삼십일’ 운영자. 초보 육아인.
팔로우
LibaD
공유지의 희극 | Comedy of the Commons
팔로우
엘레브
어쩌다 미국에서 박사과정 중입니다. >>> 유튜브: @phdcomic
팔로우
Alice in wonderland
《당신의 이직을 바랍니다》의 저자 앨리스입니다. 싱가폴에서 살고 일하며 느끼고 경험한것들을 나눕니다. IG: https://www.instagram.com/haneulalice/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