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필라테스 꾸준히 하며 복근 공개
배우 한채아가 SNS를 통해 놀라운 복근을 공개해 관심이 쏠렸다.
지난 1일 한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운동으로 꽉 채운 8월, 9월도 Keep Going”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속 그는 운동복 차림으로 뚜렷한 복근을 드러내며 탄탄한 몸매를 보여줬다. 팬들은 “변함없이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너무 예쁘세요", "건강미인 날씬하네요", "하늘색 커버업 나시 어디 브랜드예요", "등산도 한번 가요", "너무 귀여워요 더위 조심하세요"라며 감탄을 쏟아냈다.
앞서 한채아는 출산 후 찾아온 우울감 때문에 필라테스를 시작했다고 밝힌 적이 있다. 운동을 통해 체형 회복은 물론 심리적 안정까지 얻었다고 전해진다.
필라테스는 단순히 몸을 움직이는 운동이 아니다. 전신 근육 중에서도 속 근육을 단련해 척추를 안정시키고 코어를 강화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반복되는 호흡과 움직임으로 균형 잡힌 체형을 만들어주며, 근육을 단단하게 해 처진 살을 덜 보이게 한다. 출산으로 약해진 골반기저근을 강화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규칙적으로 이어가면 체력 회복과 체형 교정에 큰 도움을 준다.
또한 필라테스는 심리적 안정에도 긍정적인 작용을 한다. 호흡을 통해 긴장을 낮추고 운동 중 분비되는 엔도르핀과 세로토닌은 기분을 끌어올린다. 꾸준한 운동은 자기 이미지를 개선하고 자신감을 회복하게 해준다. 실제로 많은 이들이 필라테스를 통해 신체 변화와 함께 마음의 안정을 얻고 있다.
한편, 한채아는 운동을 통해 달라진 몸매와 균형 잡힌 일상을 보여주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2018년 차범근 전 축구 국가대표 감독의 아들 차세찌와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연기자로서는 ‘쉬는부부’, ‘멱살 한번 잡읍시다’, ‘보여줄게 장바구니’ 등 프로그램에 출연해 대중과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