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윤이 Aug 27. 2023

딸을 낳고 싶어요.

아들이 딸을 낳고 싶은 이유

엄마,

나는 아기를 낳는다면 딸을 낳고 싶어요.

딸이 아빠를 닮잖아요.

제가 딸을 낳으면

제가 엄마를 닮았으니까

딸이 엄마를 닮을 거잖아요.

그러면

저는 딸이 하고 싶다는 것을 다해주고 싶어요.

물론 아들을 낳아도 잘해줄 거지만…

이 말 한마디로

아들이 엄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다 알았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내가 하고싶은 것을 시켜주세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