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포야와 소삼이 Dec 14. 2021

내가 힘들면 남은 편하다.

걍 냅두지...좀

내가 힘들면 남은 편하다. 

내가 도와주면 남은 편하다. 


내가 할일은 내가하고 지가 할일도 내가한다. 

내가 도와주면 계속 내게 더 도움을 요한다. 


지가 할 수 있는데도 나를 시킨다. 

지가 더 잘할 수 있는데도 나를 시킨다. 


근데 월급은 나보다 훨씬 더 많이 받는다. 

근데 내가 먼저 퇴사를 한다. 

작가의 이전글 직장 동료를 친구로 만났더라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