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늦울림
상담치료 N년차 내담자. 끝나지 않는 우울과 엉켜버린 삶의 실타래를 상담과 글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커피는 잘 못 마시지만 그림과 책을 좋아합니다 :)
팔로우
최다함
사랑 때문에 조울증에 걸렸고, 사랑 때문에 조울증을 극복했고, 사랑 에세이를 쓴다. 아내 에미마를 만났고, 아들 요한이의 아빠다. 쿠팡 물류센터에 나가며, 작가를 꿈꾼다.
팔로우
정원
스무 해 넘는 시간을 고통과 함께 건너온 트라우마 생존자입니다. 언어의 정원을 가꾸며, 사유의 숲을 향해 나아가는 저의 여정에 함께해 주세요.
팔로우
찬빈
간호를 공부하는 환자 -ing
팔로우
레이첼
빗속에서 춤을 추는 법을 배우고 있는 스물 한 살. 우울증과 불안증을 앓고 있는 고지능자입니다. 정신질환자, 고지능자를 비롯한 소수자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송지영
흩어진 사유를 모아 문장으로 엮습니다. 오늘을 붙들어줄 언어를 찾아 씁니다.
팔로우
심리학관
심리학관은 대학원 선후배인 상담심리학자 5명이 모여서, 각자의 전문성에 기반하여 "자신의 삶을 건강하게 만들고 싶은 이웃님"을 위해 응원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윤재온
새벽의 감정과 노을의 기억을 적어내려 가는 사람 입니다. 글을 통해 나를 찾아가는 중 입니다.
팔로우
윤늘
안녕하세요 윤늘입니다. 저는 글을 쓰는 사람입니다. 소설, 에세이, 시 다양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진아로
만 18세, 20살이 되자마자 작가라는 꿈을 꾸며 세상에 나온 '자립준비청년' 당사자입니다. 저와 비슷한 상황에 놓였던 분들이 함께 위로 받으셨음 좋겠어요
팔로우
이루다
나만의 이야기로 사람들과 희망을 꽃피우는 게 바람인 순수한 마음을 가진 여자 사람, 그리고 작가.
팔로우
이자영
이 세상에 나로 존재하기 위한 여정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