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희 Sep 07. 2022

22.09.07

#송희의좋은생각

시간은 가네,

이렇게 나도 열심히 살아야지

나를 먼저 돌아보자 남탓하기전에..

grate·ful

1.

고마워하는

2.

감사하는

복근하구간식무고


9/7

오늘도 재밌는 크로스핏 오늘은 버피나와서 ㅋㅋㅋㅋㅋ 힘들었지만 ㅎㅎ 쌤한테 엎드려 절받기 칭찬받음 헤레 라운드 갈수록 잘했다

처음에15무게로해서 ㅋㅋㅋ저금 ㅠ 힘들었지만 무게보다 잘할수있는 무게로욕심버리고 하자!!오늘도 수고했고 존잼탱

끝나구쌩쌩이랑 코어랑ㅓ 연습까지꾸준히하자!!이제쌩쌩이듀조금 된다 3개연속까지 히힣엄청난 발전 어제보다만 잘하자 남들말구 나랑 비교하기

요즘 우울한데 잘쉬어주고 잘할거 내할일 생각하기

밥묵고

달리기도 적당히! 운동은 가슴 어깨라 그런가 ㅋ 좀 떨어지는 너낌!!그래도 잘했다 오늘처럼 즐겨야지이이이이이ㅣㅇ 오늘 넘좋다

그래도 몸많이 좋아진 너낌 몸좋아지려고하는건아니지만 ㅋㅋ난 만족해

씻고 할거하구간식묵고

저녁묵고

배달하구강식묵고

배달하구

작가의 이전글 22.09.06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