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희 Sep 06. 2022

22.09.06

#송희의좋은생각

모래톱 강이나 호수 또는 바다의 주변 바닥보다 수심이 얕은 볼록한 부분으로서, 단단하지 않은 모래나 진흙 등이 쌓인 곳으로 항해에 위험한 지역이며, 암초나 산호 등 단단한 물질로 되어있는 초(reef)와 구별된다. 뭔말인가.,아침이라 이해안감

바르지않고 그름을 잘 아는사람

그리고 실천하는 사람이 되자

achieve

1.

달성하다

2.

해내다

3.

잘 해내다

보극 ㄴ하거간식묵고

9/6

박스점프 드디어 성공ㅋㅋ대박ㅋㅋㅋ

오늘 와드도 존잼이었다 이제 더블언더도 되고...

천천히 나만의속도로

지치지않게!!

100퍼센트가 아닌80만 해서 오래가자...

넘 힘들면 지친다

다른분들 안나오게 짜잔

등 잘묵고요~

어시스트풀업쓰고있어서 그냥 스트릭 풀업 연습해봄ㅋㅋㅋㅋ이제 데드20으로 하넼ㅋㅋㅋㅋ

달리기오랜만에 하니까 좋닿ㅎ 페이스 스트레스안받으니까 좋다...


집와서씻구간식묵고

놀다가 밥묵고

배갈영심히하구 간식묵고 오늘은 얼려묵기

작가의 이전글 22.09.0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