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이월생
기억하려고 기록합니다. 말이 많은 사람보단 글이 많은 사람이 되어볼게요.
팔로우
이상하
Energy giver. 공대생 감수성 상위 1%. 도전하고 부딪히고 깨지며 느낀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메리힐데
어느 누군가의 삶에 작지만 은은한 빛이 스며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산티아고 순례길과 인생이라는 여정 속에서, 순례자로 살아가며 느낀 순간들을 문장에 담아 나눕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이수아
꾸준히 쓰겠습니다.
팔로우
달라
자유롭게 살고 싶어 인생 프리선언 했습니다. 전 드라마 기획 PD,현 필라테스 강사입니다. N잡러, 프리랜서로 살기 위해서 소소하지만 대단하게 도전 중입니다.
팔로우
가희언니
(주) 여생트스쿨 대표이사
팔로우
일상으로의초대
학창시절에는 내가 뭐라도 될 줄 알았지만 평범하디 평범한 직장인. 한 아이의 엄마이고, 작가를 꿈꿉니다.
팔로우
은거울
현직 운동교정전문가이자 운동처방사,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중이며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바르게 교정해주고 싶은 바램이 있는 작가. (레슨문의 _with 베르데미)
팔로우
현실주의 몽상가 마담초이
결혼을 무서워하는 후배들에게 결혼은 생각보다 안전하다는 걸 알리는 글을 씁니다. 사심 담아 남편에게 결혼 에세이 한 권을 선물하는 게 꿈입니다.
팔로우
미쓰한
쓰는 것 만으로 해소되는 감정이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강롤코
그림도 그리고 글도 씁니다.
팔로우
레베카솔깃
계속해서 길을 잃고 있는 탐험가. 기록하고, 생각합니다.
팔로우
나무둘
직업은 심리상담사. 상담보다 해탈을 좋아해요.
팔로우
nikki
차곡차곡 쌓이는 잡다한 이야기들을 풀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로우
저탄수화물 고지방 다이어트를 비롯한 심신의 건강을 연구합니다. 이로 인해 나타나는 몸의 변화에 주목합니다. 로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킴노인
킴노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그로칼랭
방송작가입니다. 아주 잠시라도, 친구를 위한 '감정의 쓰레기통'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한주원
책을 쓰고 싶었습니다. 책을 썼습니다. 책을 더 쓸 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