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림 자객 Apr 17. 2019

원데이클래스-은지화(호일아트) 1일 그림 교실

https://cafe.naver.com/eunjihwa


가슴 깊이 묻어둔 그림에 대한 꿈이 있으신가요? 가고 싶었던 길, 그러나 가지 못한 길! 아득한 기억 저편에 접어둔 여러분의 소중한 꿈을 펼칠 수 있는 그림 교실을 <어울림 그림마당>에서 마련했습니다.

* 원데이 클래스(1일 그림교실)
그림이 어렵다고 생각하시나요? 천만에요! .
한 달에 한 번 둘째 주 화요일 저녁 7시30분에 저희 작업실로 오세요. 2시간 동안 재미있고 다양한 경험을 통해 스스로 그린 멋진 작품을 가져가는 행복을 맛볼 수 있을 겁니다.

그 첫번째 시간은 은지화(호일아트) 그리기입니다.  은지화가 뭐냐구요? 간단히  얘기하면 여러분이 흔히 쓰는 주방용 쿠킹 호일 위에 그림을 그리는 겁니다. 이중섭의 담배 은박지 그림에 착안하여 개발한 독창적 미술 기법인데요. 쿠킹 호일 위에 아크릴 물감을 여러 번 올린 뒤 한지로 배접한 작품입니다. 실제 작품을 보면 종이나 캔버스 그림과 달리 아주 묘한 색감과 질감이 납니다. 공정이 좀 복잡하지만 강사의 지도에 따라 그리면 하나도 어렵지 않습니다. 평범한 호일이 멋진 예술작품으로 거듭나는 마법을 경험하실 겁니다. 선착순 15명, 참가비 1만5천원입니다. 혹 참가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 클릭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https://cafe.naver.com/eunjihwa


(* 다이소에서 파는 액자에 끼워넣을 작품을 각자 하나씩 그려가도록 하는 게 수업의 목표입니다. 다음은 예시작품입니다.)

#원데이클라스 #1일그림체험 #그림수업 #은지화 #은지화수업 #그림 #미술

https://cafe.naver.com/eunjihwa


작가의 이전글 우리동네 중국집  이야기 - 후속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