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Rani Ko
19년 차 현직 초등교사이자 두 아이의 엄마. 글쓰기를 통해 또 한 번의 성장을 꿈꿉니다. 교육대학교 졸업 및 동 대학원 수료. 2025 브런치 "작가의 꿈 100인"에 선정.
팔로우
은선
치유로 쓰고, 상처를 지운다.
팔로우
로다비
제 것인 줄 알았는데 계획대로 흘러가지 않는 삶, 그 속에 담긴 이야기들과, 감정을 씁니다.
팔로우
소행성
연년생 형제를 키우는 육아맘, 취미로 인생을 즐기는 워킹맘.
팔로우
김로운
항상 새로운 꿈을 꿉니다
팔로우
마음지니
한국에서 캐나다로 떠난 맞벌이 부부. 회사원에서 작은 사업가로, 바쁜 일상에서 느린 일상으로, 한걸음 먼저 경험한 인생 이야기.
팔로우
파랑새의숲
심리 에세이스트. 심리학으로 삶을 관찰하고, 독립적인 마음과 느린 걸음의 가치를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초마
반도체 세일즈 하는 워킹맘 초마입니다. 아직 어린 아이들과 좌충우돌 육아와 회사일을 함께 하면서도 새로운 도전을 계속 하는 멈추지 않는 시계를 가진 워킹맘이자 초보작가 초마입니다.
팔로우
나의쓸모
4남매와 함께 성장하는 엄마이자, 학교 행정실이 일터인 워킹맘입니다.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달꿀맘
17년, 20년생 아이 둘을 엄마표로 수학을 가르치고 있는 워킹맘 엄마. 아이들에게 수학의 즐거움을 알려주고 싶어 하루하루 노력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마음 써 봄
타인에게 마음을 쓰고 나의 맘을 글로 써 내려 가는 사람. adhd세아들과 민감한 남편 네 남자를 키운다. 완벽육아를 꿈꿨으나, 아들셋 마라맛 육아 경험중.목요일 발행합니다.
팔로우
수많은 날이
안녕하세요. 두 아이의 평범한 아빠입니다. 글 쓰는 솜씨가 크지는 않지만 작은 감동이 있고 지나가며 사알짝 미소 지을 이야기에 귀 기울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팔로우
레이첼쌤
조용한 ADHD, 사회성이 부족하고 예민한 8살 아들, 훈남 엄친아로 키워보고 싶은 엄마. 매일 달리고, 읽고, 쓰는 일상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어스텔
Per ardua ad astra, 역경을 헤쳐 별을 향해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