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영희 Aug 11. 2021

쇼핑카트

쇼핑의 유혹

내가 손이 되어 줄 때

그의 발은 부드러워진다

길고 짧은 주행은 나의 손에 달렸다


손을 맞잡은 순간

꼭 필요한 것만 사야지

최면도 잠시

쇼핑카트의 유혹을 뿌리칠 수가 없었다

세일 상품 사야지

원 프러스 원 사야지

기획 품 사야지

오늘도 나는 나의 의지를 잃어버리고

쇼핑카트에 쇼핑을 맡겼다


굴러가는 바퀴의  횟수만큼이나

물건의 무게는 더해가고

한 장의 카드에

모든 것이  해체되었다


쇼핑카트는

처음 그 장소에 차렷 자세

또 다른 주인을 기다리는 그는

쇼핑은 내가 한 게 아니라고 시침을 뚝 떼고 있다


작가의 이전글 또 다른 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