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2
명
닫기
팔로잉
52
명
하리니
반도체 설계 일을 하고, 작가의 삶을 동경합니다. 문과를 나와 공학으로 전공을 바꾸면서 고생을 했지만, 그 과정에서 재미있는 시선을 조금(아주 조금) 가지게 됐습니다.
팔로우
윤슬 이영순
윤슬 이영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승희
오늘도 새 날을 주셨구나! 주님~, 일용한 건강, 지혜 , 사랑을 주셔서 새 날 주신 섭리를 이루소서. 언제 오라 하실진 모르지만, 여러 모로 준비하면서 오늘을 삽니다.
팔로우
이화
성장하는 나의 미래 만들기 프로젝트 0.1도의 변화 살림만 하던 나에서 성장하는 나로 진행 중 입니다 소설을 좋아해서 소설만 읽다 보니 소설가가 꿈이 되었습니다
팔로우
피터팬
하나님을 사랑하고 아내를 사랑하고 여행을 사랑하고 글쓰기와 만화 그리기를 사랑하는 은퇴목사입니다.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
AI러 이채문
프롬프트 기획 전문가 & GPT전문강사, 강연자 │오픈톡방: https://open.kakao.com/o/g8JQBMSg
팔로우
햇살바람처럼
전생에 나라를 팔아 먹고 개과천선 해 지구를 구했는지도 모른다. 남편과 아들 셋은 서울에 보내 놓고, 혼자 살고 있는 퇴근 후가 더 흥미진진한 직장인 여자의 살아 가는 이야기
팔로우
썬파워
긍정의 힘을 믿습니다. 도전과 실패의 과정 속에서 발견한 긍정적인 이야기, 당신의 마음속에 작은 도전의 불씨를 심어주는 응원의 글을 쓰겠습니다.
팔로우
박정옥
박정옥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잊혀져가는 우리의 생활 풍습들, 누구나 그리워하던 유년의 기억들, 세상을 마주보는 따뜻한 이야기를 엮어 내고 싶은 수필가입니다.
팔로우
김보영
아름다운 우리말로 씁니다.
팔로우
한결
상실의 온도를 기록하는 작가
팔로우
모모루
정신적 과잉 활동자 xhfl0506@gmail.com
팔로우
그네랑
두 아들맘으로 영국에서 보조교사가 되기까지 여정 및 영국 교육과 삶에 대해 나누고자합니다. 조용한 개인 공간에서, 삶의 생각과 글을 조심히 꺼내놓고자 합니다.
팔로우
집샤
연애 전문 상담사, 연애가 어렵다면 전부 제 잘못입니다.
팔로우
조 율
재밌는 이야기를 쓰고 싶은데... 감동적이지 못한 주변으로 인해 제자리입니다. 공감과 갸우뚱 사이에서 방황중입니다.
팔로우
김선하
<눈물나는 날에는 엄마>출간작가 <쓰는마음>는 어떻게 글을 쓸 것인가? 어떤 사람으로 살아갈 것인가?글쓰는 자의 다짐과 작은 철학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남산
병원에서 근무 중. 가끔 그리고 이따금 쓰고 있습니다. 의학도 덕질의 대상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영글음
깃털처럼 사뿐히 흔들리다 화살처럼 날카롭게 내리꽂는 글을 추구합니다. 영국 스코틀랜드에 살아요.
팔로우
송기연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송기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