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60
명
닫기
팔로잉
560
명
Note Like a Fan
Fan처럼 기록합니다! 인간은 기록하는 동물이기 때문이죠.건강하면 사랑하고, 사랑은 동기가 됩니다.열렬하게 기록하니 인간지능 인공지능 UP!
팔로우
김중근
지천명의 어느 날 부터 퐁퐁 솟는 필기를 한줌 한줌 샘터에서 퍼담기 시작. 숙명여대 등 교수로 재직하다 명퇴후 전원 생활 중으로 전업 화가가 꿈 . 취미는 금강변 걷기.
팔로우
이태화
스타트업 조직개발 & 리더십 코치
팔로우
킵고잉걸
너 사업개발 몬지 아라.. ? 내가 아리켜주께... [사업개발, 정부지원사업, 청년사업 관련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차지윤
"기쁨을 연출하고, 감정을 기록하는 브런치" 테이블 위의 순간을 담는다. 누군가의 기쁨이 머물렀던 자리에서, 나는 이야기의 온도를 쓴다.
팔로우
박희수
타고난 에너지와 호기심이 많습니다. 좋은 감각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 안테나를 세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지은
일과 글쓰기 중 무엇에 무게를 두어야 할지 고민하며 살아가는 중. 흔들리는 마음 속에서도 기록을 통해, 매일 조금씩 나를 찾아갑니다.
팔로우
류재민
현직 기자입니다. 소소한 일상부터 언론관, 취재 현장 에피소드를 쓰고 있습니다. 아 참, 소설도 씁니다.
팔로우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나는 누군가 최홍대
함께하는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All understanding begins at the first reading.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이승현
돌고 돌아, 진짜 소울 메이트는 결국 제자리를 찾는다.
팔로우
하루
워킹맘, 싱글맘.. 그냥 엄마, 그냥 나, 봄이 엄마, i보는mom 하루입니다. 다르지만 같은, 같지만 다른 우리 가족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어서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편집실의 편지함
어느날부터 전하지 못한 마음들이 편집실 한켠에 쌓였습니다. 잊히는 삶 속에서도 여전히 살아 있는 온기를 엮어 편지합니다.
팔로우
Synosight
안녕하세요. Synosight 입니다. 무언가를 바로 본다는 것은 두 눈이 함께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제 작가명은 그러한 의미를 담고자 했습니다. Syno(함께)+Sight(본다)
팔로우
윤소희
심리학도, 아나운서, 가난한 여행자, 경영 컨설턴트, 에세이 작가… 먼 길을 돌아 어릴 적 꿈인 소설가가 되었습니다. 당신의 목소리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케이
현 초보카페사장 / 전 방송작가 / 후 잘 먹고 잘 살고 싶은 1인 / 읽고 보고 쓰고 싶은 사람
팔로우
무심한 째까니
쓰는 사람
팔로우
NABIway
글을 쓰면서 자기 주도권이 시작되고 책을 쓰면서 자기 전성기가 시작됩니다. 간명한 글쓰기로 자기를 표현하고 반전이 있는 책쓰기로 자기를 주장할 수 있게끔 차근차근 가이드해 볼게요.
팔로우
maru
아이들과 함께하는 순간의 소중함을 담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