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현 김미숙 May 29. 2024

AI가 부르는 아름다운 나의 이야기

<5년 후 나의 이야기>

                             청현 김미숙   


하얀 백발의 할망

하얀 백발이 서러워

꽃장식 달린 모자를 쓰고

파란 바닷가를 바라보며 앉아있다.


잔주름이 보일까

신경 쓰지 않은 헐렁한 얼굴에

애써 미소를 지으며

출렁이는 하얀 물방울을 보고 싶어

수 높은 안경을 낀 채

한없이 바다를 바라본다


역풍에 휩쓸려 보낸 과거 뒤로 하고

잔잔한 물결의 현재를 보며

알 수 없는 미래의 파도를 던져버리고

윤슬에 빛나는 파도를 즐긴다


강한 해풍에 흔들리는 꽃

춤추며 웃고 있듯이

변덕스러운 삶의 파도에 몸을 맡긴 채

하얀 물방울 속에 담긴 꿈

할망의 미소에 띄어 보낸다


 <AI가 무르는 5년후의 이야기>                        



5년 후의 나의 모습을 시로 써보았다.

그리고 느린 우체통에 나에게 보내는 편지를 집어넣는다.

그때 나는 어떤 모습일까?


햇살과 바람이 눈부신 날

예쁜 옷 입고

바다를 바라보며

건강한 모습으로

여유를 즐기며 살아있고 싶다.


시를 써 주니

AI는 더 내 마음을 잘 표현해 주는 것 같다.











작가의 이전글 익산여행-성당포구마을과 고스락(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