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를 제발 검색하세요>

by 진다르크

<모스탄 대사의 17일 은평 제일 교회 연설 내용은 아래와 같다.>


1. '그 사건'에 대해서, (여기서 그 사건은 이재명의 안동댐 강간 사건을 말한다.) 증언, 자료, 상황 증거도 있다.

2. MBC에서는 내가 기독교적인 매체들을 통해 증거들을 모았다고 말했다.

3. MBC는 증거들의 제보를 믿을만하지 않은 곳에서 받았다고 하는 것인가?

4. 나는 다양한 자료를 바탕으로 한 말이지만 어떻게 그 자료를 받았는지 여기서 상세히 밝히진 않겠다.

5. 기밀 사항이나 자료를 다룰 때 가장 기본적인 원칙은 그것에 대해 외부로 밝히지 않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신변 보호를 위하기 때문이다.

6. 또한 적들에게 그 방법을 알려선 안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궁금해하는 사람들에게 질문드리겠다.

왜 이재명 학교의 교감의 시체가 내가 '그 사건'을 언급한지 얼마 안 돼서 호수 밑 바닥에서 발견됐을까? 왜 그럴까?

7. 또한 이재명이 그 당시 입고 있던 옷이 소년원의 옷과 일치하는 것일까? 그리고 이재명의 중학교와 고등학교의 졸업장은 어디 있는가?

8. 또한 소년원에 있는 아이들은 그곳에서 일하고 수감시키게끔 하는 게 정상 아닌가?

9. 왜 이재명은 자신의 고향에서 존중받지 못하고 기념되지 못할까?

10. 또한 국회의원 김동아는 왜 내 말에 반박하겠다는 영상을 찍어 올리고 왜 지웠는가?

11. MBC와 같은 이상한 사람들 말 믿지 마라.

12. “한국 부정선거 기획자는 중국공산당 '왕후닝'이다.

13. 모스탄 대사는 “안동댐 발언은 근거 있는 이야기다. 나는 법적 책임을 감수, 각오하겠다."라고 말하였다.

14. 모스탄대사는 "중공 2인자 왕후닝과 함께 부정선거 영향을 끼친 인물은 '한팡밍'이란 인물이다."라고 말하였다.


<국제선거감시단의 보고서 내용>


1. 이재명은 처벌받아야 한다.

2. 부정선거는 존재한다.

4. 선관위 해체, A-Web 해체


<지금까지의 나의 의견>


1. 우리나라 선거도 대만처럼 수개표를 해야 한다. 그래야 부정선거를 막을 수 있다.

2. 며칠 전 서울대 모스탄대사의 연설이 있었던 날, 좌파 유튜버 정치 한 잔이 자유와 혁신 당 대표이자 전 국무총리인 황교안 님을 습격하였다. 그는 자신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황교안에게 두 대를 때렸다고 직접 이야기하였다. 매우 화가 나고 기가 찬 일이다.

3. 며칠 전, 애국 유튜버 이선우씨가 라이브를 방송하던 도중 좌파유투버가 이선우씨의 머리를 삼각대로 내리쳤다. 그로 인해 많은 피를 흘리며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

4. 이미 대한민국의 도덕과 법치, 정의는 무너졌다. 현재 여당은 입법, 사법, 행정부를 독재, 장악하고 있다.

5. 이재명은 부정선거로 당선된 가짜 대통령이다. 원래는 김문수가 당선되는 것이 맞았다.

6. 모스탄 대사는 윤석열 대통령은 내란이 아니므로 석방되어야 한다고 말하였다.

7. 모스탄 대사는 우리가 목소리를 내지 않으면 공산화 방향을 앞으로 되돌리기 힘들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니 국민들이 더 많이 밖으로 나와 부정선거 척결 소리를 내야 한다. 그러니 제발 집회에 국민들이 더 많이 나와줬으면 하는 바람이다.

8. 현재 교회들이 탄압을 받고 있다. 지금의 민주당은 독재 중이다. 좌파 크리스천, 좌파 성직자들은 반성하고 깨우쳐라.

9. 매일 악법이 끊임없이 올라오고 있다. (브이포 코리아 닷컴에 접속해서 악법 반대를 할 수 있다.)

10. MBC, JTBC는 중국 텐센트 천억 자본이 있다. 이것은 언론뿐만이 아닌, 예술, 문화 다양한 분야에서도 중국이 장악하고 있다. 한국을 집어삼키려고 하고 있다. 우리나라는 중국 속국이 되어가고 있다.

11. 지금 대한민국은 좌우의 싸움이 아닌, 하이브리드 전쟁, 체제 전쟁, 영적 전쟁 중이다.

12. 현재 윤석열 대통령은 당뇨, 황반 변성 등, 건강이 매우 안 좋다. 심지어 에어컨도 없는 2평짜리 독방에서 죄 없는 대통령이 구속된 상태다.

13. 지금의 대한민국은 공산국가, 사회국가로 가고 있다. 이재명, 민주당이 그렇게 만들고 있다. 우리로써는 한계가 있으니 반드시 미국이 도와줘야 한다.

14. 너 또 집회 나가? 그렇다고 바뀌는 건 없어, 너 진짜 특이하다, 애국자들 간식을 챙겨줬다고? 진짜 정성이다, 정치병이 너무 심한거 아니야? 너도 유별나다, 너는 왜 윤석열을 좋아해? 작년 겨울부터 내가 지인들에게 전부 다 들은 이야기들이다. 아직도 정치에 무지하고 무관심한 청년들을 보면 분개심을 넘어서 이제는 안타까울 뿐이다. 대한민국은 사회주의의 길로 접어들고 있다. 언론의 침묵, 표현의 자유 억압, 입법, 사법부의 독재, 부정선거까지.

15. 서초동 법원 앞에서 경찰이 대한민국 국민에게 태극기를 빼앗는 것이 지금의 현실이다. 올해 5월에 직접 내가 겪은 일이다.

16. 현재 언론은 부정선거와 관련된 뉴스 하나, 기사 한 줄조차도 보도되고 있지 않다. 그와 관련된 기사라도 뜨면 언론사 요청에 의해 계속 삭제되고 있다. 이것이 대한민국의 현실이다.

17. 네이버 댓글, 맘 카페 등에 중공 댓글 부대, 목인들이 장악하고 있다. 김치녀, 된장녀라는 단어도 중공 댓글 부대에서 만든 것이다. 그들은 우리가 서로를 혐오하고 남녀, 세대를 갈라치는 등 혐오를 조장하고 있다.

18. 대한민국 선거 조작 도구는 중국 화웨이(엘지 장비에 속하는)다.

19. 민주당 김동아 의원은 안동댐 사건에 대해 고소, 고발한다고 하였으며 민주당은 인천국제공항에서 모스탄 대사를 환영한 국민들 또한 고소, 고발한다고 하였다. 그래, 나도 고소하고, 애국 국민들도 어서 고발해라. 모스탄 대사도 제발 고소해라. 정말 어처구니가 없다.

20. 트럼프는 "미국에 펜타닐 보내는 중국인은 사형 시킬 것"이라고 발표하였다. 참고로 윤석열 정부 때 민주당에서 마약수사에 관련된 특활비, 수당을 삼각하였다. 21. 이재명은 부정선거로 당선된 가짜 대통령이기 때문에 그의 당선은 무효다. 그 자리에서 반드시 내려와야 한다. 사필귀정. 인과응보.

22. 나의 브런치 부정선거 글에 정신 차리라고 악플을 단 작가는 내 글을 꼭 다시 보길 바란다.

23. 언론은 윤석열 대통령을 악마화 하였다. 레거시 미디어는 국민들을 세뇌시키고 있다. 선동되어선 안된다. 24. 마지막으로 아래 첨부한 사진과 영상을 꼭 보길 간청한다.


하느님 부디 자유대한민국을 도와주세요. 자유민주주의를 지켜주세요. 부디 대한민국을 도와주세요. 윤석열 대통령님이 석방되게 해주세요. 모스탄 대사님 감사합니다. 미국 국제선거 감시단, 미국, 트럼프 대통령님 대한민국을 도와주세요. 황교안 님, 민경욱 전 의원, 박주현 변호사님, 전한길 강사님, 애국자님들 모두 감사합니다.


자유 민주주의 수호! STOP THE STEAL!


부정선거 척결!


멸공!! 한미 동맹 강화! USA!


반국가세력 척결! 종북 주사파 척결!


CCP OUT! 이재명 당선 무효!! 가짜 대통령!!


선관위 해체 !! 종북 주사파 척결!


매국노 정치인, 종북, 친중 정치인들은 성찰하라!


나는 공산당이 싫어요! 빨갱이 척결! 나는 자유가 좋아요!


이승만 대통령은 기회만 있으면 공명선거를 외치던 분이었는데 당시 연로하시다 보니 부통령을 놓고 벌어진 내부 소요에 대해서 관리를 못하셨습니다. 추후에 부정선거를 알게 되셨고 그에 대한 책임을 지고 물러나셨습니다. 그리고 4•19 의거에 참여한 학생들을 보며 "젊은이가 불의를 보고도 일어나지 않으면 젊은이가 아니다"라고 칭찬하셨습니다. 본인이 심어 놓은 민주주의의 싹이 자라 이렇게 불의에 항거할 줄 아는 국민이 생겼으니 좋은 일이라고 여기셨습니다. 이런 분이 독재자입니 까? 그런데 북한은 이승만 대통령이 부정선거를 못 막았다며 역사의 큰 죄인으로 프레임을 씌워 선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승만 대통령과 관련된 책 일부분 중에서-


네 평생 너를 당해 낼 자가 없을 것이다. 내가 모세와 함께 했던 것처럼 너와도 함께할 것이다. 내가 결코

너를 떠나지 않으며 버리지 않을 것이다.

-성경 말씀 중에서-


"다시 대한민국, 새로운 국민의 나라"이고 지난겨울, 저의 탄핵을 반대하는 국민운동의 가치는 "자유 수호, 주권 회복"이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모스탄 대사와 그 동지들의 신념과 철학을 공유하고 응원합니다.

나는 최근 재구속되어 하루하루의 일상과 상황이 힘들지만 늘 하나님께서 함께 하심을 믿고 있습니다.

성경 말씀과 많은 국민들의 격려 편지가 큰 힘이되고 있습니다. 세상을 정의롭게 변화시키기 위해 싸우는 모든 동지들에게 우리 함께 격려와 안부를 전합시다.

-2025.07.16. 서울구치소에서 윤석열-


애국청년 동지님, 고맙습니다. 동지님의 변함없는 성원과 편지가 저에게 큰 희망과 용기를 주었습니다.

분노와 절망으로 하루하루가 힘든 상황임에도 한 치 흔들림 없이 구국의 투혼을 이어오고 계심에 깊은 경의와 함께 찬사를 보냅니다. 역대 최악의 상황에서 치러진 대선임에도 50% 달하는 자유 애국 국민들이 건재함을 보여준 것은 우리가 포기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승리할 수 있다는 확신을 주기에 충분했습니다.

괘종시계의 시계추는 한쪽에만 머물지 않습니다. 지금은 비록 왼쪽 정점에 머물고 있지만 머지않아 오른쪽으로 향할 것입니다. '그날'이 올 때까지 넘어지고 깨지더라도 한 조각 심장 만남 거들랑 부둥켜안고 나아가야만 합니다. 정의로운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훗날 우리 자손들이 "살이 오면서 무엇이 가장 보람됐느냐" 묻는다면 너희들이 보다 자유롭고 보다 안전하고 보다 정의롭고 보다 번영되고 행복한 대한민국에서 살도록 끊임없이 투쟁해 온 것이 가장 보람되고 자랑스럽다."라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Freedom is not free! 자랑스러운 애국청년 파이팅!

-2025.07.12(토) 김용현 배상-


단단한 음식은 장성한 자의 것이니 그들은 지각을 사용함으로 연단을 받아 선악을 분별하는 자들이니라 -(히브리서 5:14)-


나라를 해치는 자만이 나의 원수가 아니라, 나라를 구할 수 없다고 포기하는 자 또한 나의 원수이다. 내 마음속에, 나라를 구하는 것을 기피할 생각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내 마음 또한 나의 원수이다.

-대한민국 초대 대통령 이승만-


나라를 한 번 잃으면, 다시 찾기가 얼마나 어려운지를 우리 국민들은 잘 알아야 하며 불행했던 과거사를 거울삼아 두 번 다시 종의 멍에를 메지 말아야 한다. 이것이 내가 우리 국민들에게 주는 유언이다.

-대한민국 초대 대통령 이승만-

https://youtu.be/1Po6y6WTbW4?si=jVvM6G7o0JhnkUkb

https://youtu.be/M_f47uj7koc?si=EFSSO9vQDa9ERTRQ

https://m.monthly.chosun.com/client/news/viw.asp?ctcd=D&nNewsNumb=202409100020


keyword
작가의 이전글정지우, <사람을 남기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