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고관범
고관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조여름
소소한 이야기들을 함께하고 싶습니다. 인스타그램 summer_jo4
팔로우
라미
어느덧 중참 소리를 듣게 된 90년대생 MZ세대 공무원입니다. 일, 생각, 경험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루아
<사색성장>1인 출판.창작소 운영 : 상상을 현실로, 사색을 창작으로
팔로우
똥이애비
일상적이고 소소한 재미와 평범함 속에 얻은 깨달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를 통해 성장하는 재미를 느끼고 싶습니다.
팔로우
지렁이
지혜로운 부엉이가 되고 싶은 부엉이 '지렁이'
팔로우
박꿀꿀
교육, 여행, 문학, 그리고 나다운 삶에 대한 기록입니다.
팔로우
꽃정원
#단독주택 #식물 #정원 에세이스트
팔로우
김바삭
바람에 굴러가는 과자봉지만 봐도 설레는 어른. 과자(사실은 삶)에 대한 철학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kseniya
미국에 살면서 러시아를 이야기하다
팔로우
상효이재
상효이재(相效利齋), 서로 존중하고 배움으로써 이로운 곳이 되기를. 조직의 성장과 소통을 탐구하며, 경영의 우상과 이성을 분별하려 애씁니다. re.jae@kakao.com
팔로우
이현아
말로 설명하기 애매한, 복잡한,미묘한 감정들에 대해 탐구하기. "아, 뭔지 알지? 그 느낌" 할 때 그 '그 느낌'에 대해 변태처럼 설명하려고 애쓰는 사람.
팔로우
옹기종기
안녕하세요. 옹기종기의 브런치입니다. 직장생활과 공무원 생활에 대해 글을 씁니다. :D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안승준
나는 한빛맹학교의 수학교사이다. '우리는 모두 다르다'를 주장하는 칼럼니스트이자 강연가이다. 밴드 플라마의 작사가이자 보컬이다. 누구나 불편하지 않은 세상을 꿈꾼다.
팔로우
씨앗의 정원
거실에 작은 정원을 가꿉니다. 결혼 10년차, 동갑내기 남편과 두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연오랑
30년동안 기자로 일하다 지난달 퇴직했습니다. 문학광장을 통해 수필가,소설가로 등단했고 단행본소설 '쇠꼬챙이를 든 도둑'을 발간 했으며 지금도 글감을 찾아 방황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노루
이곳은 여러 곡식을 쌓아 두는 노루의 곡식창고입니다.
팔로우
이음
솔직함과 따뜻함이 묻어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