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5
명
닫기
팔로워
55
명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꿈꾸는 엄마
뜨거운 마음으로 차갑게 쓰고 싶습니다. 세상의 모든 차별을 반대합니다. 차별에 저항하고 싶지만 늘 그 앞에서 망설이고 두려워하는 겁쟁이지요. "쓰는 일"로 소심하게 저항하고 싶어요
팔로우
김지소
호연 작가님의 구독자입니다.
팔로우
유노이아Eunoia
'나'다움을 알아가고 아름다운 삶을 기록합니다.ㅋ
팔로우
불량품들의 사계
이 섬 의 브런치입니다. 시집 <손을 쥐었다 놓으면>2020 출간 남한산성 산밑에서 바람과 상추와 네발 달린 길들과 그 밖의 일은 생각 안 하고 이렇게도 살 수 있구나 실천 중
팔로우
서장수
서장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꾸니왕
<공인중개사 중재가 우선이다.>에세이집 출간, 소설"그래서 사랑하나?그래도 사랑한다!"출간 양산 별밤 운영(책방/호프/출판사) "글을 봤다."라는 글을 쓰고 싶다.
팔로우
성준
성준은 세상을 먼저 등진 동생의 이름입니다. 현세에 부를 일이 없어 필명으로 쓰고자 합니다. 소설과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twinkle
twinkl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
무명작가 김유명
불온, 불완전, 미완, 무명과 같이 위태롭게 삶을 지탱하는 것들을 담아내고, 심지어 나는 그것을 불완전한 청춘이 발휘하는 미덕이라고 말한다.
팔로우
연두
연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수
교사이자 그림책 작가. 때로는 솔직하게 때로는 비겁하게 글을 쓰는, 글쓰는 재주는 없지만 생각하기를 좋아하는, 때로는 너무 깊게 생각해서 문제인 아주 평범한 사람.
팔로우
구름조각
에세이 쓰는 기자
팔로우
KokoA
心愛_마음과 사랑이라 쓰고 코코아라 읽습니다. 마음 속에는 사랑이 가득한 사람, 달콤하고 다정한 코코아같은 사람이 되고 싶어 합니다. 유연하지만 단단하게 살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보나쓰
빛일수도 그림자일수도 있는 모래알같은 감각 하나하나 소중히 담아내고 싶은 에세이스트.
팔로우
정원
ㅤㅤ
팔로우
청월령
10년 넘게 작곡가로 살아가다 음식점 자영업자가 되었습니다
팔로우